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갓.탤] 듀엣도전합니다 ; 그대안의블루(년식이오래되어 ㅋㅋㅋㅋㅋ)

in #kr-talent7 years ago

와...러브흠님!!!!!!귀엽구 순수한 러브흠님의 목소리와 호소력있는 가수뺨치는 실력의 남편분과의 콜라보레이션!!! 진짜 들으면서 감동 받았습니다..ㅠㅠ듀엣은 듀엣 나름대로의 감동이 있는 것 같아요. 근데 또 두분이 부부라는 점이 제 마음을 더 출렁이게 한 것 같습니다^^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스.갓.탤 시작한게 보람찬 일을 했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들게끔 해주신 노래였어요. 두번째 동영상 남편분이 부르신 '다행이다'들으면서 눈물날 뻔...꼭 전해주세요!! 감동받았다고~
두분의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Sort:  

ㅋㅋㅋㅋ 창균님 제가좀 박치라. ㅎㅎㅎㅎㅎㅎㅎㅎ 많이 쑥스럽네요. ㅎㅎㅎㅎ
저희 세식구 스갓탤 하려구 셋이서 처음 노래방에 갔어요.
남편이 노래방에 아들 데리고 가는걸 꺼려해서 셋이간건 처음이었거든요..
아이도 노래 부르고.. 남편도 좋아하구.. 다음에 또가기로 했어요.
저는 사실 이런 도전 해본적이 없어서 무척 쑥쓰럽기도 한데... 하고나면 뿌듯하고 재미있습니다.
이렇게 스갓탤 이벤트를 열어주신 창균님께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저희 가족들 추억하나가 생겼답니다. !!!
그리고 남편에게는 꼭 전해줘야 겠네요.
오늘 노래가 무척 마음에 안든다고 굉장히 자책하고 있던데. ㅎㅎㅎ
감사합니다. 창균님. !!!
행복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20.79
ETH 2420.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