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한 주의 다짐! [ THE FUTURE IS NOW ] #kr-study

in #kr-study7 years ago

신난다입니다!

월요일이 되었기 때문에 다시 의지 반 + 무력감 반인 상태인데요.

가을부터 중요한 시험이 들이닥치는데, 그 준비를 더 미룰 수는 없을 것 같아 계획적으로 행동하려 합니다.

크게는 주 단위로 계획을 짜 실천하고, 구체적인 사항들은 다이어리에 적어 지켜나가려고해요.

혼자 해봤자 잊어버리고 저 세상으로 사라져버리므로..... 누군가는 볼 수 있는 이곳에 기록하려 합니다. 적어도 한 두 분은 읽어주시겠지요 ^.ㅜ......

일단 이번주 매일 시행할 규칙입니다.

  1. 하루에 최소한 5시간 이상 공부하기. 시간이 부족하다면 잠을 줄여서라도 지키기

IMG_7112.JPG

매일 이렇게 시간을 재고 있습니다. 어제는 31분 공부했네요......

  1. 매일 다짐의 일기쓰기.

KakaoTalk_Photo_2017-07-17-11-27-20_74.jpeg

제 일기장인데요. The future is now 라는 문구가 자꾸 정신을 바짝 들게 합니다. 다짐의 일기를 쓰지 않으면 또 혼자 평화롭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게 되므로 매일 짧게나마 각오의 일기를 쓸거예요.

  1. 하루 30분 운동하기.

냉장고에 표를 붙여놓고 매일 운동을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체크하려 합니다. 작성하고 그것도 올릴 예정이에요 (ㅠㅠ) 운동은 하고 나면 개운하고 뿌듯한데 하는 것 자체를 자꾸 망각하더라고요.

계획이 너무 원대하면 회피하기 마련이므로 이번주는 이정도만 계획해두어야겠습니다. 부디 일주일 뒤 보고 글에서 모든 부분에 대해 뿌듯하게 글을 작성할 수 있길 바랍니다.

#kr-study 태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ㅇㅅㅇ)r 애용하려 합니다.

으라차차차차차차차!!!!!!!!!!!!

힘나는 일주일을 보냅시다!!!!

Sort: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 기다릴게요 :)

으흐흐흐흑 좋은 결과 보여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8ㅅ8

응원합니당.

꺄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신나고 즐겁게~

감사합니다 ;-)! 레나님도 즐겁고 신나는 월요일 되세요 ^.^!

계획 실천의 방법으로 지속적인 계획 수정 및 수립으로 실천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비슷하게 각오의 일기를 매일 쓰면 보다 실천력이 높아질 것 같네요^^

제발 실패한 계획이 아니길 바랍니다 (ㅠㅠ) 각오의 일기 열심히 쓰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하루 5시간 공부.. 엄청난 계획이네요.. 저같은 게으른 사람은 엄두도 못 낼 ㅠㅠ 일주일 뒤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합니다! kr-study도 화이팅~~!

으흐흐흐흐흑..... 5시간도 너무 모자랄 것 같아서 찔렸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초큼이나마 안심이 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시간관리는 참 중요한것 같아요~
열심히 하는 모습 넘 보기 좋네요^^
응원합니다 ㅋㄷ

꺄 감사합니다. 러브님께서 올려주신 음식사진으로 대리만족하면서 열심히 할게요!!!!

엄청난 계획이네요! 그리고 충분히.다 하실거 같아요 ㅋㅋㅋㅋ5시간...공부는...저는...힘들거같아욬ㅋㅋㅋㅋ5시간 운동할게요 저는!

다섯시간 운동이요오오오오~~~!? 대단하십니다! 다섯시간 운동하시면 뭐든 다 하실 수 있으시겠어요ㅠㅠ!!!

공부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게 참 부럽네요^^
뭐든 다 때가 있으니까요~~
날이 많이 더운데 지치지 않게 끼니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크 말씀 들으니 할 수 있을때 후회없이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괴로운 마음이 아닌 감사한 마음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나는 월요일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계획대로 열공 열운 하시길 응원합니다😉

쿠하하 응원 감사합니다 XD

자기와의 약속이긴 하지만 ..
포스팅을 해두면 해야한당는 압박감이 들기 마련이죠..
포스팅으로 계획의사를 밝힌것 자체가 대단한거죠..
분명 신난다님이 일주일후 포스팅을 보고 뿌듯해 하실거 같아요 ㅎㅎ
응원합니다. ^^

다수의 감시자를 두는 것이 부디 효과가 있길 바라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16.34
ETH 2583.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