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집에 가고 싶ㄷ ㅏ..........

in #kr-study7 years ago (edited)

IMG_1185.JPG

저녁 먹구 독서실로 돌아왔어요 흑흑 다이어트 한다고 밥 빼고 갈비랑 미역국만 먹었어요.

ㅂ ㅣ도 오는데 빨리 침대에 누워 맥주마시면서 어제 보다 만 [예스맨]이나 보고 싶습니다 어흑.... 그러기엔 오늘 공부 두 시간밖에 하지 않은 슬픔. 재수하던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요 흑흑흑 다른 분들도 내일 출근하기 싫어 고통받고 계시겠지요 ㅠ..ㅠ

050A50CD-321A-4EC0-9984-99FDE105231B-243-0000001572B316DD_file.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신나다님 화이팅이요 응원할께요.. 그리고 갈비탕에 미역국을 하며.. 어찌 밥을 없앨수 있죠???
한국인은 밥심입니다....

저는 내일 일이 취소되어.. 쉽니다...(흐믓)...
하지만 할게 없다는거... 쥬륵

눙물......... 제가 대신 놀고싶네요................. ㅠㅠ

하.... 힘냅시닷....
우리의 미래를 위하여
예스맨은 드라마인가요?
아 요즘 재밌는 드라마에 대한 지식만 늘어가네요...
신난다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스맨 완존 옛날 영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치료에서 종종 언급되길래 보고있어요 드미 화이팅!!!!!!

밥 빼고....ㅜㅜ 허전할 것 같아요...

탄수화물을 줄여야 하는데 요즘 면 요리가 너무 좋아요 ㅜㅜㅜㅜ

독서실에서 공부 화이팅!!!

전 모든 음식이 다 좋아요............. 호홓 새로운 한 주도 잘 보내세요!!!!

갈비 이렇게 보여주시면..ㅠㅠ
진짜 너무나 먹고 싶은데!!! 내일 엄마테 얘기해볼건데 직접 만들어 먹으라는 소리 듣겠지요ㅋㅋㅋ
저도 얼른 딸 재우고 드라마 보고 싶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기를 사 가 버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지금쯤 드라마 보고 계시겠군요 이번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신난다님~~ 다이엇하고 갈비랑은 조합이 안어울리는 듯 도 합니다만 ㅎㅎ 쌀밥은 안드신 건가요??? ㅎㅎ 열공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 음식은 모두 다이어트와 안어울립니다 흑흑 ㅠㅠ 성민님 식사 잘 챙겨드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신난다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밥없이 미역국을 먹었다니 이게 무슨 결례입니까
미역국에게 사과하십시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미역을 밥만큼 먹어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다시 도서관이라니..ㅠㅠㅠㅠ
힘내세용!!!

윤딩님도 힘내셔서 좋은 한주 보내세요!!!!^~^

ㅎㅎㅎㅎㅎ...공부해야 하는데 또 독서실 가서 폰 보고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 ㅜ 이거 보고 찔려서 스스로에게 화났었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67.88
ETH 3447.0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