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극한스피킹 #2

in #kr-study7 years ago (edited)

https://busy.org/@jacobyu/7gcwyl

지난번에 극한스피킹 학원에서 배운 것을 적었습니다.

이어서 오늘도 적어봅니다.

극한스피킹의 문홍규 선생님

잘 가르칩니다.

가끔씩 발음에 대해서도 말해주시는데

R 발음은 앞에 우를 넣고 하면 쉽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Real 우~리얼

P랑 B는 입술을 떼면서

F랑 v는 윗니가 아랫입술에 닿으면서

진동하게하면 v

바람소리가 나게하면 f라고 하셨다.

그리고 이 발음을 하기위해 생각을 하면서 하면

안되고 자연스럽게 무의식적으로 나오도록 연습을 하라고 했습니다.

이제 세달째인데

저번 달은 복습을 별로 못했는데
이번 달은 복습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극한스피킹의 목적은
하루에 4천번 말하게 하는게 목표!

꾸준히 할 수 있도록 하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헉 하루에 4천번.. 역시 스피킹은 연습만이 살길이군요!
화이팅이에요 @jacobyu님!

감사합니다 ㅎㅎ
아 저 목표는 학원의 목표에요 ㅋㅋ
전 음... 하루 1시간 복습 목표!

아하 학원의 목표가 4천번이었군요 ㅎㅎㅎ
그래도 하루 1시간 복습도 굉장하다고 생각해요!
바쁜 와중에 1시간 공부는 상당한 의욕이 없으면 쉽지 않으니까요 :)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안녕하세요보팅하구 갑니다
저한테도 많이 놀러 와주세요^^
팔로우 신청도 했써요.ㅎ

찾아와쥬셔서 감사해요 ㅎㅎ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R 을 저렇게 하니까 쉽네요. ^^ 영어에 관심이 아주 많은 1인입니다. ^^

네 쉽게 알려주시더라고요 ㅎㅎ

옛날 생각 나네요 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
좋은 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ABCDE~Z까지 사실 알파벳을 새로 배워야 발음도 제대로 알 수 있다고 봐요 ㅎㅎ

저는 전역 후 알파벳 발음 처음부터 다시 공부했어요

R, L, PH(F처럼 발음 되는거), TH 등 셀 수 없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하시다 보면 잘 될겁니다!!

저도 아직 영어 많이 배우고 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