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다 어려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tudy3 years ago

ㅋㅋㅋㅋ 야근하고 방에 오니까 12시가 넘었고, 빨래방 갔다오고 씻고, 야근 한거 정리하고 메일 보내고, 보고서 수정하고 하니까 3시가 다 되가네... 끔찍하다 끔찍해 ㅋㅋㅋ

이번주에 서울 올라가는데, 이제 하루 남았다. 오늘만 잘 버티면 주말엔 집에서 보내는군... 물론 병원가고 여의도 가서 친구 만나기로 해서 빠듯하긴 한데.... 올라가면서 기차에서 읽을 자료들이나 좀 챙겨놓아야겠군

어렵다 어려워, Blowup 이나 graded k-algebra 분명 예전에 들어 본적이 있는 개념이긴 한데, 시간이 역시 병인지 몇번 봐도 낯설다 낯설어. 진도 빼는게 문제가 아니라 이해하는게 중요하긴 한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따라가는것만 해도 버겁긴 하다. 일단 이번엔 따라가면서 자료 수집좀 하고 다음에 제대로 공부해야지이러는데... 이게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ㅋㅋㅋㅋㅋㅋ 물론 다른 주제들이긴 하지만 ㅋㅋㅋ 내 개인 공부는 정말 잘 안 되는 듯 싶다.

개인 공부 하니까 교황의 역사에 대해서 공부하던 것들은 초대 교황 넘어가니까 진도가 안나가네 ㅋㅋㅋㅋ ㅇㄴ 운동해야 하는데 아닌 밤중에 체조하게 생겼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