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 및 스탠드에 대한 내 활동에 대한 정보

in #kr-story7 years ago

플래그 및 스탠드에 대한 내 활동에 대한 정보

모두 들어라!

나는 평소와 같이, 자신의 활동이 증기에 그것을보고, 작은 선물을 썼다 최근에 모든 새로운 사용자 참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떤 드라마 플래그에 대해 최근에 수행 한 그 시간에 대해 생각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플래그는 주로 그들이 프런트 엔드와 사람들은 표절과 학대에 그들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서 수입 미워 얻을. 이상한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다 "플래그 불일치"상을 그것의 가장 높은 원인 중 하나가. 플래그 일부는 더 많은 사용자에게 그들의 일상 의결권 또는 큐 레이션 상을 줄 Apvot 버튼 옆에 Daunvot 그들로 사용하도록 제안 수도, 변경 대화를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잠재적 인 큐 레이션 플래그 플래그를 보상받을 때문에 플래그 / Daunvot에 격려해야합니다.
최근, 새로운 알 수없는 고래 계정에서 투표를 많이하기 시작했다 인스턴스에 새 사용자 - 비 활동 이전에 알 수없는 이유로. 자주 포스터는 주요 상을 시작하고 많은 작가 할 필요 - Otovots을 충족하는 사람들, 특히 사람들을 - 그들은 여전히 ​​Atiprbavi으로 특히 지금은 더 일찍 소득에 사용되는 그들이 SBD와 함께 살고 민감 해지십시오. 필연적으로, 저자의 상 주어진 모든 때문에, 나는 내가 거기 여부 갈 않을거야 콘텐츠 작가 상을 얻어야한다는 의미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그 단계에 오지 않는 종종 문제이며 시청자의 눈에 따라 다릅니다. 명심 신고자가 깃발을 철거 비용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러한 플래그 혜택을 누릴 수있는 유일한 사람들이 플랫폼에서 나머지 작가있는 대부분의 시간. 왜 안돼? 의미 상금의 SBD 및 증기 주 하루에 어느 정도는 우리가 모든 상을 가지고 스팀 전원에 대한 큐 레이션을 통해 작가 수상 상금과 우리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상금을 가져와.

많은 사람들이 전에 말했듯이, 모든 혼란을 받아 들일 수 있다면 - 당신은 또한 하향식 / 국기를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특히 깃발 형태로 정상적인 상 회피에 의해 부정적으로 여겨지는데, 주된 이유는 사람들이 자기에 대해 많이 알았고, 작가는 자아를 입은 사람이고 팬은 다음과 같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를 들어 심지어 친구들과 자주 채팅을하곤했는데 저자가 깃발에 너무 혼란을 느껴 더 많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요구에 대답하고, 호언 장담을 쓰고, 추종자들에게도 불만이 터지며, 불필요한 많은 드라마를 만듭니다. 특히 저자가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한 경우, 추종자에게 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깃발을 제거해야하는지 여부를 말하면서, 주로 해설과 드라마에 나오는 추종자들과 증기 주위 사람들 그들은 새로운 때문에 모두가 뭔가를 알고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매우 실망 될 작업 플랫폼으로 알고있는 아주 최소한의

나는 단지 여기 누군가를 읽고 싶다. 깃발을 개별적으로 가져 가지 말라. 다른 이유로 삽입 된 상에 대한 불일치 때문에 캐스팅 되었다면, 당신이나 당신을 도울 많은 지원 그룹이있다. 도움이 필요하거나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고 그들과 마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큰 상을 제공하지 않은 사람들을 거의 보지 못했지만, 수상 경력에 불일치로 인해 깃발을 보여 주긴했지만, 잘못 표시된 경우, 내가 가장 많이 여기는 시간에 투표했습니다. .

U5dr4PUqZtH44YGZwGsokC9zHk9u73w_1680x8400.jpeg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상황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요, 난 그냥 스팀에 적은 수입으로 해요.

내 위치에 비틀 수 있으며, 내가 매우 보람이있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내가 너무 플래그 수시로 얻을 공정한 가정이고 나는 그것에 대해 할 많은 신인의 추종자 등 문제를 유지하는 것은 이전 사용자가 내 게시물의 권리에서 더 많은지고 기억 경우 어떤 사단 당신의 SP가 당신의 소원에 따라 그 것이있다 제품은 수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사회에서 작동 자신의 SP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해야합니다.

많은 신규 사용자는 많은 노인이 플랫폼 외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이제 나는 상금을 변상하고 싶지 않지만, 다른 많은 영향력있는 유권자들이 알고 있으며, 왜 그들이 플래그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요소입니다 왜 안돼?

나는 많은 사람들이이 역량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았 기 때문에 자신의 플랫폼의 반세기를 대부분 보냈던 사람입니다. 가격이 4 센트에서 7 센트로 떨어졌을 때도 우리는 둘러싸고 건축했습니다. 나는 오랜 기간 동안 충분한 증기력을 얻지 못하고 자신의 계좌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플랫폼을 시장에 적용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큐레이터와 논평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당시에는 거의 보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무대를 적극적으로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이고, 그 플랫폼을 위해 제작자가 수행 한 작업에 대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에 죽은 것처럼 보였다고 느낄 수있었습니다.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와서 많은 역사는 오랜 시간 동안 수상을 비난하는 보이지 않는, 또는 위의 예에서 때 그들은 Dwajwahkon을 죽이고 그 이름과 그 역사를 알고없이 말을 시작 . 그리고 그는 회담도 모든 참가자의 역사를 발견하고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그들이 무슨 짓을했는지와, 그 단계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기대하지 않는 이전 단계 I에 대해 수행하지만,있다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를 신고하고 있음을 알리는 좋은 방법

너무 길게하고 싶지는 않지만, 예, SBD는이 시점에서 미친 것입니다. 나는 그 전에 말한 것처럼 나는 사람들이 바로 게시 할 수있는 정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와 나는 또한 동시에 다른 사람을 자신을 다시 잡고 그에 따라 주제를 제공하려고 수여하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지금 상을 수여하는 것이 매우 가치있는 일임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앞으로도이 상을 플랫폼의 미래에 대해 얼마나 많이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다른 저자들은 SBD를 1 달러에서 절감 할 때 자동 투표자가 투표하고 5-10 배 더 투표하는 시간이 걸리는 것을 보니 너무 슬퍼합니다. 그것은 전원이 그 가격이 증기는 여전히 낮은 그들이 Sibeedi와 증기 많은 구매를 취할 것이 분명하다 비록 그들이 그것을 볼 것이 불행 없습니다입니다. 최악의 일은 그들 자신에 제한된 투표권을 보내고 자신의 Blogposton 현금의 카리브해 전체를 참조하는 주석을 보상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중 일부는 내 주요 동기 중 하나는 내가 가장 포럼에 다시 투자 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오랜 시간 동안 큐레이팅하는,보다 적극적이고 상금 풀을 게시하는 큰 조각을 SP와 큐 레이트를 100 배 덜했기 때문에
I
투표를하면서 잠시 동안 더 많은 큐레이터를 만나고 싶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용자는 SBD의 미친 가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지만 모든 SBD를 판매하면서 하루 10 배의 전력을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사람은 없다는 것을 인식하지 않아도됩니다 이 예제에 대해 생각해 보면 플랫폼의 내용은 아니지만 사이펀 상 (siphon prize)입니다. 일부 사용자에게 플래그를 지정 하시겠습니까? A는받은 많은 상 플랫폼을 휴식하고 싶지?

어쨌든, 당신의 아이디어를 말해 주시면 언제든지이 점을 강조하실 것입니다. 최근에 모든 신규 사용자와 함께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증가하는 활동은 가능한 한 많은 투표권을 행사하려는 큐레이터가 모든 것을 따라 잡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번 주에 조금 더 일찍 노력하고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는이 상보다 많은 것을 활용하기 위해 다시 커브를 만들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계좌에 전력을 공급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큐레이터를 더 많은 SP에 할당 할 수 있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ixé 이미지

U5dt5newwLxvMW9x8hVesREWgMoi2Kq.gif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4.31
ETH 3071.2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