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놀러왔어요~

in #kr-story6 years ago (edited)

어제 평창 올림픽 개막식 TV로 보고 있는데..
남편이 갑자기 강원도에 가자는거에요😱
그래서 오늘 김포에서 급 내려온 속초입니다....ㅋ

IMG_7710.JPG

하루 묶게될 'LAKE OCEAN' 리조트에요~
어제 오픈했다는데.. 깔끔하고 좋네요 ㅎ

IMG_7697.JPG

속초까지 왔는데 회센터를 지나치지 않을수가 없죠 😋

IMG_7699.JPG

이 물고기 이름이 뭐랬더라.... 아무튼 매운탕에 넣은걸
후회했네요... 왜인지는 나중에...
복어랑 잔뜩 담아 4만원 지불🤑

IMG_7701.JPG

이렇게 손질되어서 나와요~~ 노량진 수산시장이나
속초 수산시장이나 회센터는 비슷하긴 하지만
바다가 옆에있으니 훨씬 신선한 느낌이에요 ㅋㅋ

IMG_7704.JPG

저는 임산부라 날생선을 못먹으니 .. 이렇게 매운탕에
담궈 샤브샤브로~
대박이랑 행복이 낳으면 꼭 회먹으러 다시 올거에요 ㅠㅠ
회 매니아인데 아쉬움....😭

IMG_7707.JPG

이 물고기..... 누가 매운탕에 넣었어....................
이건 매운탕인지 알탕인지.......
먹을수록 국물보다 알이 많아지길래
국자로 들었다가 기겁...😖😖

IMG_7708.JPG

마지막에는 새우랑 오징어랑 튀김잔뜩 사서
왔네용~ 맛남맛남 👍🏻

Sort:  

회....... 맛나겠어요...🤤

회 먹을수가 없.........🙊🙊

어느 시장쪽으로 가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속초관광수산시장 갔었는데 ㅋㅋㅋ

동명항에 있는 회센타에요 ~ 저도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는 잘....ㅎ 속초수산시장 다녀오셨군요!! 왠지 반갑 ㅎㅎ

동명항 바로 옆에 속초항이 있는데 거기있는 시장입니다 ㅎ
회를 못드셔서 아쉬우셨겠어요 ㅠㅠ

아!! 그럼 가까운곳이네요 ㅋ 샤브샤브로 먹어서 아쉬워요 ㅠㅠ

컥 매운탕이랑 튀김들 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맞아요 저도 지금 또 먹고 싶어져요 사진보니 ㅋㅋ

와 알이 너무 많은데요?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알을 괜히 넣었어요 ㅠㅠ 저도 팔로우하러 갈께요~^^

저도 날씨만 좀 따스했으면 와아프랑 깜짝 여행을 떠나는건데...
그래도 다음주가 바로 연휴네요!! 꺄울!!!
고향집을 여행 삼아 다녀와야겠네요 :)

맞아요 이제 연휴!!! ㅎ 연휴를 여행삼아 다녀오는게
이번엔 좋은 방법인듯해요 ㅋㅋ

리조트도 멋지고 먹거리들도 장난 아니네요~!!

바닷가라 아무래도 회가 ㅋㅋ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