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투자자의 개미다운 소소한 수익 인증 ##

in #kr-sto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khu입니다!!

지난 주 경협주 관련해서 몇 개의 글을 작성해서 올렸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오늘의 주식시장은 말 그대로 대박이었습니다..!!!!

다음의 기사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상한가 잔치였죠!!

그 이외에도 경협주로 엮여있는 대부분의 주식이 상승세를 보인 하루였습니다!!

저 또한 이 엄청난 상승장 속에서 두산인프라코어, 현대건설, 동양철관, 리노스 등의 주식을 매수, 매도 하면서 작은 수익을 봤는데요!!

정말.... 이 과정에서 개미는 개미다... 라는 한계를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위의 자료를 보시다시피... 오늘 상한가 30%를 찍은 현대건설..!!!! 제가 이것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근데..ㅠㅠㅠㅠㅠ급등에 이어 잠시 거품이 빠지던 지난주에 산지라... 엄청나게 하락세를 타고 있었기에... 저한테는 원금만 찾아도 이득이다!! 라는 마음이 있었어요.. 그래서ㅎㅎㅎㅎㅎ 딱 원금에 매도하고 나니깐 수직상승하더라구요!!!
정말 웃음뿐이었습니닿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찬가지로.. 두산인프라코어 또한 하락세에 겁이 잔뜩 들어있던지라... 매수가 9550원을 회복하자마자 신나서 50% 매도를 하고... .10000원에 나머지 50주를 매도해서... 아주 소소하게 이익을 봤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오늘 상한가를 찍은 동양철관.... 이것도 아래위로 왔다갔다하는 차트속에서 겁을 먹고 바로 팔아버리는 바람에.... 아주 작은 수익..!!

마지막으로 리노스!! 그나마 고점에서 팔았기에 작지만 후회없는 수익을 봤습니다ㅎㅎ

인증입니다!!

그래도 짧은 시간이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약 30분간의 전쟁을 통해 약 5만원정도의 수익을 봤습니다!!!

학생인 저로써는 엄청나게 감사할 일이죠ㅎㅎㅎㅎㅎㅎㅎ

오늘같은 날에 좀 더 겁없이 굴었다면..!!! 오늘밤 치킨 한 마리 뜯는건데....!!!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자취방 관리비는 벌었네요!!! 너무너무 감사한 일입니다!!!

이상!

경협주에 관심이 많던 개미의 개미다운 투자일기였습니다~~

Sort:  

^^ 재밌는 글 잘 읽었습니다.

치킨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

Congratulations @kh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