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으로 문화생활] 스팀페이로 영화보기

in #kr-steempay6 years ago (edited)

제목을 입력하세요 (1).png


안녕하세요. 허스토리 극장밋업을 준비 중인 주희파크입니다. 영화 티켓값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욱님께서 스팀으로 결제할 수 있게 하는게 어떻겠냐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지젤님 매장에 맞춤셔츠를 찾으러 들린 김에 QR코드까지 만들고 왔네요 :) 극장 밋업 오시는 분들은 요 QR코드를 애용해주세요. QR코드 사용법은 카메라를 키시고 QR코드를 대시면 웹사이트가 하나 뜹니다! 간단하게 결제하실 수 있으니 하다가 막히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극장밋업 스팀페이.jpg


undefined.png



극장밋업에 오시는 분들은 QR코드로 스팀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일련의 모든 과정들을 세세히 알려주신 @UKK님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캬캬 스팀페이 그뤠잇~~ ㅋㅋ
또 빠질 수 없지 ㅋㅋ 킹스맨에는 풀보팅이드아

지젤 덕분에 만들어진 포스팅임 캬캬 감사감사합니당 :) 목요일에 만나유!

목요일날 뵙는걸로^^
저는 뭐 한그 읎습니다!

우앙 다음에도 극장밋업하게되면 꼭 스팀페이 하고 싶네요 ~~~

네네! 라곰님 꼭이여 >_<! 극장밋업 N차 진행해볼까여~~!?

언제든지 콜입니다 ~

너무 좋네요~~ 극장 밋업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

헤헤 응원 감사합니당~~ :)

귀여움 넘치는 포스팅이예요 기대됩니다!!!!

헤헤님 이 포스팅 굠굠하게 봐주시구 감사해여 :) 목요일에 뵙는거네요-!

우왓~!
완전 멋져용~!

쬐금씩 모인 스달 모두 파워업 썼는뎅...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흐흐 파워업이 필요할 때는 파워업을 하는것이죠!

앗 이미지에 6.29 로 되어있는데용...
6.28.(목) 일정 변경된건 아니겠죵?
보팅하고 갑니당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앗 ㅠㅠ오타네여 흑흑...28일(목) 내일이 맞습니다 :)

오 이제는 스팀페이로영화까지 가능하다니!!!??!
주희팤님이 주최하는 밋업 꼭 가구싶은데 ㅠ.ㅠ!!!
일정이 있어서 아쉽네용 ㅠ.ㅠ
나중에 좋은 자리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영 히힣+_+!!

아쉬워요 지민캉님 T_T
하지만 제 느낌적인 느낌으로는 저희는 조만간 밋업에서 만날 날이 반드시 올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흐흐 담에 꼭 봬요! 반갑게 악수악수!

대박이네요! 열심히 모아서 스팀페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꾸준히 글 쓰시다 보면 생각보다 금방 모으실 수 있을 거예요 :)

와 이제 영화까지 가능하군요!!! 스팀페이의 무궁무진함!!!

으흐흐 그렇습니다 스팀페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