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이태원 스티머 뉴비 밋업 후기( 다음엔 제가 홍대에서 한번 개최해볼께요!^^)

in #kr-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입니다!!

그제 목요일 처음으로
스팀 밋업 모임에 참석해 보았습니다!!

탭퍼블릭.png
(사진 출처: @haga 난 사진을 못찍기에..ㅜㅜ)

이태원에 있는 '탭퍼블릭' 이라는 수제맥주 펍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팔찌를 차고 40여종의 수제맥주를 원하는만큼
탭해서 마시는 곳이였는데
맥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신선한 장소였습니다!!
외국인들이 무척이나 많더군요ㅎ

원래 4분이서 만나기로 했는데
@aperitif 님은 일 늦게 끝나 못오시고
@wappa 님과 @haga 님과 셋이서
아주 조졸히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주도 아주 맛있었구요 ㅎ

이태원밋업.jpg

처음 만나는 자리이지만
스팀이라는 공통관심사가 있기에
금방 대화가 무르익고
어색함 없이 바로 친해질수 있었습니다 ㅎ

이 글을 읽는 저의 팔로워분들이나 스티머 분들도
여러 스팀잇 오프모임에 참석하길 권해는 바예요 ㅎ
스팀잇을 계속 하실거라면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 될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따듯한 봄에
홍대쪽에서 제가 한번
스팀 밋업을 개최해볼까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댓글달아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짧은밋업 후기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날께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Sort:  

스팀 이야기만 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겠군요.
맥주에 안주까지..

네 ㅎ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역시 공통관심사가 있으니 분위기가 금방 무르익더군요 ^^

다들 제 사진 퍼가시고......... 지분 요청을 해야겠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가님 그날 방가워써요 ㅎㅎ 다음 밋업때 또 뵈요~!^^

와우~ 밋업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프모임 참석해 보세요^^

그러게요~ 담에 참여해보겠습니다. ㅎㅎ

우와 저 여태까지 밋업한번도 안가봤는데 맛있는 거 먹으면서 밋업하는거 끌려요+_+

지역이 어디신가요? 서울이라면 다음 모임때 참석해 보세요^^
같은 관심사가 있기에 너무나 유익한 자리가 될거예요 ㅎㅎ

그렇겠네요! 저 서울+인천이라 서울이라면 다 좋아요 :)

오 ㅎ 좋네요 ㅎ 다음 밋업때 그럽 뵙는걸로..!^^

와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음식도 맛있어 보여요 !
블로그 글들 보니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워하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부탁드릴게요 ㅎ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하고 보팅해 드렸어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좋은 시간 함께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이렇게 좋은 추억 한장 만드네요 ^^

감사합니다 ㅎ 덕분에 즐거운 자리가 됐습니다!
다음엔 제가 홍대에서 한번 자리 마련해 볼께요^^
즐건 주말되세요~~~

저도 밋업 갈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ㅠ
매번 아쉬운 마음만 가집니다.ㅠ

다음엔 시간내셔서 꼭 참석해보세요!
너무나 유익하고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늘 감사드립니다!!
요즘 하시는 일 모두 잘되길 빌께요~~~^^

와...저 감자 위에 치즈..실환가요?...배고파주금...

안주 생각보다 너무나 맛있었어요 ㅎㅎ 얼른 식사하세요 ㅎ 다음엔 함께해요^^

헐 알렉스님, 절 태그해주셨었군요.. 이제 확인 했네요 :) 종종 소통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