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ua 오늘은 포스팅의 퀄리티에 따라 보팅되고 있는 중. "최대" X번 보팅의 "최대"

in #kr-steemit6 years ago

저도 오늘 처음으로 보팅받았는데 busy랑 금액이 거의 똑같네요.ㅎㅎ
그래도 태그사용안해도 되니 만족합니다. 발빠른 정보 감사드려요.

Sort:  

네 역시 키위파이님이 보팅 더 받으셔야죠ㅎㅎ 오늘 최대금액이 $0.83이었고 어제까진 랭킹을 우선했는데 오늘은 글 퀄리티를 우선해서 제법 높은 순위로 받으신거에요. 이 상태로 가면 유리하실 것 같네요ㅎㅎ 글 랭킹말고 UA score나 랭킹도 사실 문제(?)가 많은데 그건 다음 글에서 다뤄볼게요.

글들을 일일이 다 체크하는 것도 일일것 같은데 검토 방식이 궁금하네요.

중간에 @curie랑 협력해보는 것 어떻겠니란 이야기가 나왔는데 걔네의 알고리즘이 있다면 가져다 테스트해봤을 것 같기도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157.38
ETH 2317.7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