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익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보팅 방법

in #kr-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tabris님, 아 그런 방법이 있나요?? ㅎㅎ 저는 아무 생각없이 보팅을 해 왔었거든요.. 큐레이션페널티 라는 게 뭔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한번 검색해 봐야 겠네요. 그렇게 생각하고 보팅하는 거랑 저같이 아무 생각없이 보팅하는 거랑은 차이가 많이 있나 보네요???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한 주말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Sort:  

큐레이션 패널티는 글을 포스팅 한 직후 30분 안에 보팅을 하게 되면 큐레이션 리워드가 보팅한 사람이 아닌 글 작성자한테 가도록 설정된 부분입니다. 예를 들면 1분 후에 보팅을 하면 원래 받아야할 큐레이션 보상의 10%만 가져가고 나머지 90%는 작성자가 대신 가져가게 됩니다. 15분 후에 보팅을 하면 50%, 30분후에 보팅을 해야 큐레이션 보상의 100%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보팅 순서에따라 큐레이션 보상의 비중에 큰 차이가 있기때문에, 보팅 봇들이 올라오는 글들을 무조건 바로 보팅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패널티입니다.

큐레이션 패널티 덕분에 봇의 활동을 조금은 억제할 수 있었지만,
글에 언급한것처럼 "보팅 경쟁이 낮지만 최종 보팅 금액은 높은 글들 (= 퀄리티 보다는 인맥으로 보팅받는 글들)"이 더 많은 보팅을 받게 되는 부작용도 낳았다고 생각합니다.

아 정말 보팅도 막 하는 건 아닌 것 같네요 ㅎㅎ 점점 스팀잇을 알아갈 수 록 어렵습니다.ㅋㅋ 그럼 5시간 이상 지난 글들에 보팅을 하면 큐레이터 보상이 그만큼 적다는 거지요??? ㅎㅎ 어렵네요 ^^

5시간이 아니라 30분이 지나면 큐레이션 보상의 100%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아 네 그렇군요 ㅎㅎ 자세한 설명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4.47
ETH 3417.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