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 보상 지급 중단 및 스팀 가격 하방 방어력

in #kr-steemit6 years ago

9월 hf20이 오늘 하루 종일 핫하네요. ㅋ
저는 뭐 아직 보상 시스템도 제대로 모르고 스달을 갖고 있는게 좋은건지 스팀을 갖고 있는게 좋은건지도 모르겠고 그냥 보상 받는데로 쌓아만 두고 있습니다. ㅋㅋㅋ 글 많이쓰고 댓글난사하러 돌아댕기고 그러다보면 인맥 생기고 그러다보면 보상도 조금은 받을테고.. 근데 돈의 보상보다는 저 개인적으로는 사람이 보상이라고 생각 되네요. 뭐 안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
그래도 스팀은 오르는게 좋겠죠? ㅋㅋㅋㅋ

Sort:  

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물론 글도 잘쓰면서 스팀도 적당히 가지고 있으면 스팀시세에따라 스팀잇활동으로 독립적인 생활도 가능할 것 같지만 그런경우 아니라면 글써서 시급나올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괜찮은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이면 그만큼 시급도 올라가기 때문에. 보상도 주어지는 거지 보상을 위해 쓴다면 아마 금방 지칠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