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와 살벌하네. 7일 지난 글을 수정했더니 150개의 봇이 보팅하고 갔어요ㅎㅎ

in #kr-steemit6 years ago

일부로 보상 거절 글에만 우루루 몰려와서 보팅 때려 박는 봇들도 있던데 그건 대체 무슨 의도로 돌리는 걸까요?

Sort:  

보상기간이 지났나요 아니면 안지났나요? 제가 알기로 수정됐는지는 모르겠는데 스팀오토의 경우 보상거절 글 구분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와는 관계가 없지만ㅎㅎ 그래서 자동으로 받는 보팅이 많으신 분들이 보팅 받은게 다 사라지니 해주신분들한테 미안해서 보상거절글을 잘 안쓰게 바뀌기도 했죠ㅎㅎ

만약 payout전 글에 정말 눈에띄게 그렇게 행동하는 봇이 있다면 음모론적 관점에선 스팀과 관련있거나 완전 큰 고래가 운영하는 봇이려나ㅋㅋㅋ 어차피 리워드 풀로 갈테니 장난이나 쳐보자하고ㅎㅎ

음 보상거절 글인지
구별을 못해서 그런것이라는게 일리있는 추측 같아요 . ㅎㅎ

네 사실 어려운 거 아닌데 빠뜨린 것도 같고 일부로 빠뜨린것도 같고ㅎㅎ 일단 곰돌이는 똘똘하게 구별합니다ㅎㅎ 후원자 보팅기능으로 메인포스팅 보팅할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01.35
ETH 3900.3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