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한민국 카페에서 만나는 스티밋 "안녕 스팀? 프로젝트" by BLACKWATERISSUE

in #kr-steemit7 years ago (edited)

공모2.PNG

안녕하세요! kr-homecafe 태그를 밀고 있는ㅎㅎ 발달러 가나입니다:)
커피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 문구를 스팀잇과 결합해 보았어요.
커피를 마실 때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수다를 떠는 것과 스팀잇에서 많은 사람들과 수다를 떠는 것이 비슷하다는 저의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Sort:  

^^ 감사합니다. 본문 추가 드릴게요~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

리스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헉 가나님 배너 취저.. 어떻게 만드신건지 궁금해요 ㅠㅠㅋ

감사합니다>. < 저 피피티롴ㅋㅋㅋㅋ도형그리기.... 그걸로 그렸어요ㅠㅜ ㅎㅎㅎㅎ ㅠㅜ 뇽님 베너도 멋지던데요! 아이디어가 특히 짱짱이었습니다:)

헉 피피티로 이런 퀄리티가 나오는거군요.. ㅋㅋㅋ도형그리기 ㅋㅋ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