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덜이] 부러움과 시기를 조장하는 스티밋 시스템

in #kr-steemit6 years ago

저도 궁금해서 돌아다녀보곤 했는데 명성도가 높을수록 보상이 큰게 대부분이긴하지만 예외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명성도70 가까이 되시는분인데 블로그를 방문해보면 $5 이하의 글이 거의 99% 인 분들도 계시구
60도 안되는분인데 인기글이나 대세글에 몇번 오르신건지 $100 보상이 군데군데 있는분도 계신걸보니
주제, 시간, 태그 등 큰 보상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요소가 있을거라 봅니다. 이 데이터들을 가지고 많이 테스트해보신분들은 보상이 많이 나오시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ㅎㅎ
제가 써놓고도 정신이 없네요. 글주변이 없어서;;

Sort:  

그렇게 $100 넘는 글 중 상당수는 대세글에 오르기 위해 보팅봇을 사용한 경우입니다.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건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키고자 하는 의도일 수도 있고, 단순히 홍보용일 수도 있습니다.

명성도는 상징적인 의미이지 사실 보팅/보상 활동과는 별 연관이 없습니다. 명성도가 가장 빨리 올라가는 방법은 자신보다 명성도가 훨씬 높은 사람에게서 보팅을 많이 받는 거라고 해요. 실제로 제가 막 들어왔을 때는 20대 벗어나는 것 도 몇 주 걸렸는데, 왜냐하면 당시에는 50 이상이 흔한건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시간이 흘러 모두가 상향평준화되니 이제는 뉴비 자기소개 글만 써도 바로 30대로 점프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