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제 보팅으로 다른 코인을 삽니다. 문제입니까?

펀딩글이란게 뭔가요 정확히? 예제 링크하나만 부탁드립니다. 이벤트같은거 해서 보팅보상으로 나오는 스달을 나눠준다던가 이런걸 반복하는 (악명(?)높은 shin...라던지)게 펀딩인가요?

Sort:  

제가 참여한 글 목록은 여기입니다
https://steemit.com/created/kr-stellarfunding
그리고 [분배공지]라고 되어있는 글을 보시면 현 상황을 알려줍니다.

쉽게 말해 제가 보팅을 하면 그 저자 수익의 일부를 다른 코인을 사서 보팅 액수에 비례해 나눠줍니다. 대리구매인셈이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 shnin...이런거랑 다를바 없는 보팅이벤트인데 이 경우 그걸 다른 코인으로 나눠주는 것이군요. 다른 코인으로 나눠준다는 점에서 커뮤니티내의 반발이 큰 것 같고. 보상이 주어지니 생기는 참 다양한 문제인듯하네요. 뭐가 옳은 것인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