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 글이 많이 읽혀지고 싶다면? - 가장 기본적인 원칙

in #kr-steemit6 years ago

@keydon 님 진지한 글에 죄송하지만 ㅋㅋㅋ kr-newbie
태그에 e 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보상받으시게 수정하세요

글이랑 댓글 다 읽었는데,
저두..어떤 분이 고래고 어떤분이 플라크톤이뭘라요
명성에 따라서 팔로 ㄸㅏ지지도 않고 그냥 소통하고
맘에 맞는 주제로 이야기나누면 즐겁구요.
보상은 물론 따라주면 좋지만 ^^

다른 분들이 많이 읽어주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아자아자

Kr-hello 주인공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Sort:  

오잉?
제가 뉴비 태그 스펠링을 잘 못 알고 있었군요?
예전에도 e를 빼먹었던 거 같은데~ ㅋㅋㅋ
고맙습니다~
근데 #kr-hello는 무엇인가요? @.@a

제이미인더다크님이 진행하시는 프로젝트
태그용
ㅋㅋ 블로그방문해보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7135.09
ETH 3126.8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