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ua 새로운 reputation 시스템과 busy보다 높을 수 있는 금액의 보팅 서비스

in #kr-steemit6 years ago

뭐든 이런 서비스는 초기에 진입하면 좀 많이 얻더라고요. 그래서 임대했더니, 꽤 좋네요. 오늘 보니 참여자 수에 비례해서 수익이 차츰 줄어드는 추세이지만요.

Sort:  

네 그래서 저도 25했다가 바로 100으로 올렸습니다ㅎㅎ 제 생각에 많이 높으신 이유중 outgoing voting diversity라던가 diversity요소도 있는거 같은데 아마 그런부분에서 높게 평가받으신게 아닐까 싶어요ㅎㅎ

오, 보팅 난사가 득이 되는군요.

어디까지나 추측이에요ㅎㅎ 그게 늘 생각하던 armdown님의 특징이어서ㅋㅋ 근데 아마 평가항목으로 있을것 같아요ㅎㅎ 사실 결국 스팀잇 생태계가 커지게 하려면 그 방향으로 가야하니 분명 넣었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