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업~!!] 폴로닉스 정말 구제불능 이네요~ ㅜ.ㅜ 대신 코인투자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팁~!!

in #kr-steembuy7 years ago (edited)

1501078103294.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저번에 약속을 한거와 같이 이번주에 폴로닉스에서 2차인증이 안된다면 한도 2,000달러 씩 이라도 여러번에 걸쳐 스팀잇으로 옮길려고 오랜만에 폴로닉스에 접속하였습니다.

K-002.jpg
지갑쪽에가서 위드로우 하려고 하는데... 띠로리~


K-011.jpg
뭐지? 하면서 구글번역기 까지 돌리니 이런~!! 폴로~ #$@#&@$!&!*#$& 놈들~~~~ 순간 저도 모르게 흥분을;;;


스팀 단체 톡방에서 출금이 안된다고 한게 이런거였구나 라는걸 깨닳고 멍~ 때리고 있었습니다.

  • 저는 폴로닉스에서 마이너스가 난후에 폴로닉스에 접속을 거의 안했었습니다.
    폴로닉스에 접속 안하고도 나의 수익률을 알수 있기 때문인데요...
    정신줄을 부여잡고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께 좋은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ㅜ.ㅜ

거래소에 접속 안하고 지갑속 수익률 확인하는 꿀팁~!! 두둥!!

K-004.jpg
코인팡이라는 곳에 접속을 하세요~(https://coinpang.com/)


K-008.jpg
현재 빗썸, 코인원, 폴로닉스, 비트렉스 거래소의 지갑 수익률을 쉽게 보실수 있으세요.


K-012.jpg
우선 각 본인의 거래소에 API키를 아셔야합니다. 이메일인증 받으면 되니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이때 API 권한 설정을 잘해주셔야합니다. (https://steemit.com/kr/@maa/tabtrader-poloniex-api) 꼭 참고해주세요^^


K-009.jpg
각 거래소에 가시면 API 키를 넣고 조회하기 버튼 클릭~!!


K-010.jpg
그러면 이렇게 본인이 구입한 코인 가격과 금액을 수익률로 표시해주니 정말 편합니다.
뭐 저야 지금 다 마이너스 상태라고 보시면 되세요 ㅎㅎㅎ
가만히만 가지고 있었어도 40비트코인 이였는데 ㅎㅎㅎ 씁쓸하네요.
스팀에서만 2천만원이 휘리릭~ 사라졌네요 ㅋㄷ


스팀코인은 원래 13,000스팀 코인을 구매했었는데요.
예전에2,000스팀코인을 스팀잇으로 옮겨 파워업 했었고 현재 10,667 스팀 코인을 가지고 있네요.
이때 매수금액이 7.39 비트코인이였으니 현재 비트코인가격으로(4백80만원) 총 3천5백5십만원 어치를 샀네요.
원래 가지고 있던 13,000스팀코인으로 치면 4천만원 좀 안되게 구매를 했었다는... 쿨럭~ ㅋㅋㅋㅋ

  • 똥손도 이런 똥손이 있을까요?? ㅎㅎㅎ 솔직히 저보다 비싸게 스팀코인 주고 사신분 있으시면 인증 사진 댓글에 올려주세요~ 1스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동지가 많을수록 스팀코인 상승에 이바지 하신 분들이죠. 슬프지만 웃어야죠~ 에효~ ㅋㄷ

  • 스팀코인의 가치상승을 시키는 아이디어나 의견을 밋업때 항상 하는 말인거 같습니다.
    그중에 이번 @corn113 님의 1,000스팀코인씩 사면 어떨까란? 발상은 스팀잇이 잘되고자 하는 방향이니 박수받아 마땅합니다. 아이디어는 냈어도 이렇게 공개적으로 포스팅을 한다는건 아무나 할수 있는것은 아니죠.
    하지만 @twinbraid 님의 의견도 존중 합니다. 그들만의 리그가 되지 않을까? 물론 그럴수도 있지만 긍정적인 결과를 위한 새로운 시도를 안하는것보단 해보는게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시도를 안하고 외부에서 무언가 변화하길 바라는것은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란 책에서도 충분히 일러주는 교훈이기 때문이죠.

저는 다른 방향으로 뉴비분들이 스팀잇에 대한 거부감없이 같이 어울리고 꾸준한 활동을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밋업"과 "서울스팀파크" 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것또한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있을수 있지만 스팀잇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하는거여서 방향성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스팀의 가치 상승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해보시죠^-^

Sort:  

cheer up!

힘냅시다 ㅋㅋㅋ 봇인가요?

옙, 스팸청소하고 남는시간에 와서는 KR의 스팸이 아닌 글들에 응원하고 갑니다! ㅎㅎ

오!루디님 멋진걸 만드셨네요 ㅋㄷ 그것도모르고 셀프댓글보팅하길래 나뿐건줄;;; 치얼업할께요 ㅋㄷ

100% 셀프보팅 시키긴 좀 그래서, 찾아낸 보장된 글에 보팅하고,
그 량만큼 본인도 보팅하는 봇이죠 ㅎㅎ

(좀 시끄러운 녀석이긴 하지만, 그래도 상대방에게 보팅하고 가니까 좀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시험해보고 있어요! ㅎㅎ)

매일 찾아와 줘요 ㅋㄷ 치얼업만 하지말고 명언같은거 댓글로 렌덤해서 쓰게하는것도 좋을듯요^~^

노파심에 말씀드리지만, 이 글을 보는 초보분들은, api key를 얻을 때 권한설정 주의하세요.
관련글: https://steemit.com/kr/@maa/tabtrader-poloniex-api

앗 감사합니다. 포스팅에 주의점올릴께요.

감사합니다~

아 이런 상황을 보고 위로를 받기도 정말 에매하네요 t.t
아직 손해라 생각하지 마시고 강제 존버라 생각하시면 좀 마음이 위로가 될라나 모르겠네요 ㅎㅎ 저도 강존 중입니다 ㅋㅋㅋㅋ

강제존버로 버티고는있는데요. 파워업을못하니 답답하네요(T^T) 에혀...ㅋㄷ 롤이나 같이 하실까요? ㅋ

아 ㅎㅎ 한국서버 롤 없습니다 ㅋㅋ 아마 게임깔라면 5시간 이상 걸립니다 ㅋㅋㅋㅋ

헉... ㅋㅋㅋ 도...도전!

지난번 윈10 깔고 필리핀 서버 롤 까는데 8시간 걸림요 ㅋㅋㅋ
한국이 IT 강국임을 재 확인시켜주는 일이었지요~~

헉. 필리핀 느리긴하죠(T^T) 저는 필리핀에 pc방 차릴까도 생각해봤었죠 ㅋㄷ

아 네 ㅎㅎ 저희도 생각은 해봤습니다. ㅋㅋ 3곳 정도가 문닫은것 보면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 그래요? 너무 인테리어에 돈들인거아니예요? 현지인들한테 물어보니 피씨방 괜찮다는 평이많아서요 ㅎㅎ

코인팡 꽤나 유용하겠네요.
지금 빗썸과 비트렉스 두군데 켜놓고 보는데.. 한군데에서 다 볼수 있다니.
꿀팁 감사합니다!

빗썸은 수익률이나오니 괜찮은데요. 비트렉스는 수익률 안나오면 유용하게 쓰실수있으실거예요^^

@roychoi 님. 다 공개를 해버리는 군요..ㅠㅠ
힘내세요~!!

넵 형님. 저를 공개해야지 서로 터놓고 대화가 가능하니깐요 ㅋㅋㅋ 똥손등극 ㅋㄷ


8만 3천 사토시쯤에 구매했네요 ㅠㅠㅠ
저때 스팀 지갑전송이 안되서 팔고 비트로 바꾸고 이더 트레이드로 받았었는데 그마저도 수가 줄었었는데...ㅠㅠㅠ그래도 글보상이 조금 되가지고 그나마...

아이고! 동지! ㅋㄷ 아직 저 가격으로 가지고계신건가요? 가지고있어야지 진정한 동지입니다 ㅋㄷㅋㄷ

남들은 두세배 벌었다는데ㅐ ㅠㅠㅠㅠ저는 손해만 보네요 ㅠㅠ저는 저거 팔고 나서 비트트레이드???로 스팀인가로 옮겼습니다 ㅎㅎㅎ

비트레이드 에서는 얼마에 구매하셨어요? ㅋㄷ


141개를 팔아서

블록트레이드에서 133개 도착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수수료가 쎈건지...ㅠㅠㅠ

헛. 쨋든8만사토시로 구매하셨다는거고 아직 안 팔으신거죠? 동지! ㅋㄷㅋㄷ

ㅎㅎ더 성장할거라 믿습니다 ㅎㅎㅎ예 맞습니다 뭔가 좀 이상하긴 한데 ㅎㅎ 스팀파워업을 하고싶었는데 지갑 전송이 안되서 저렇게 이상하게 스팀파워업을 했습니다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물 자산가~ ^*

만물은 맞는데 자산가는 아니죠;;;(T^T)

ㅎㅎ 자산가의 다른 기준 ㅎㅎ

앗. (━_┳) 슬플뿐입니다 ㅋㄷ

저놈의 폴로지갑은 맨날 닫히네요... 그래서 비트렉스로 갈아탔는데 여기도 가끔씩 막히니 답답합니다 ㅠㅠ 어서 옮기셔서 강한 파워가지시길 바랍니다 :)

헛 그럼 빗썸으로 다시가야하나?(T^T) 이건 외국 거래소니 말도 안통하고 답답 ㅋㅋㅋ

빗썸 묘하게 거부감이 들긴하지만 한국어라는 장점이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스팀이 상장되면 참 좋을텐데요 ㅠ

그러게ㅠ,ㅠ 에효~!

에고 폴로가 속 썩이는군. 나는 빗썸에 묶여 짜증나고 있는데 ㅠㅠ

헛. 빗썸도 출금자체가 안되요?(T^T)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