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buy 한번 더, power up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teembuy7 years ago

토요일에 steem power를 남편이 사주고
다시 한번 더 어제 스팀을 샀다
KakaoTalk_20170906_074810168.jpg
난 스티밋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초짜인데
뭔가.. 이렇게 스팀을 구입하는게
게임 현질 하는 느낌?!!!!!같은 느낌은 지울 수가 없지만(ㅋㅋㅋㅋㅋ )

가상화폐가 뭔지도 잘 모르고, 그게 얼마나 가치를 가지고 올지도 불분명하지만
뭔가 이끌리고 있다 ㅡㅡ
이게 무엇인건가..........

직장인이였다가 지금은 아가 보고 있는 육아맘이기에..
돈이 어디있겠냐마는(또르르...)
내 생활비에서 할당하여 조금 더 뽑아서 steem을 사봤다
다른건 모르겠고 투표하는 재미가 있음
캬캬캬캬캬
원래 네이버 블로그를 꾸준히 예전부터 해왔는데
이제 스티밋이 더 재밌네?! 그런데 글자 크기 바꾸고 글자체 바꾸고 이런건 어디서 하나요?

그나저나 스팀임대?! 스파임대는? 무엇이고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steemit에 대한 책이 있나요
한번 정독하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얼마 없는 돈 투자만 한건 아닌가 걱정도 되고요
움..오아예.......

stu.jpg
실생활에서 내가 사고싶은거 조금씩 줄이고???????(가능할런지....ㅋㅋㅋ)
스팀을 모아봐야지 ㅋㅋㅋㅋㅋ
이거 잘하고 있는거 맞나여?!
조언 완전 환영입니다~~~:)
답글 없으면 그냥 독백이에여.... ><

Sort:  

ㅋㅋㅋ 태그 알려준 다른분 왔습니다 ^^

글보상이 엄청 느셨네요 ^^ (제 최고 보상액보다 훨씬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요 ~^^

푸하하하하하!!!!!덕분이에요~
그런데 kr-steembuy 랑 kr-1000club은 아무때나 쓰면 안되는건가봐여 ㅠㅠㅠㅠ
1000club은 괜찮은건가요`?! 함께 으쌰으쌰해요!

제가 알기로는 kr-1000club은 클럽에 가입하고 나서 아무때나 써도 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아닌가요?

대박!!!!!!!!!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귀중히 볼게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포스팅의 천국 스티밋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D

ㅋㅋ넹:) 어제 글 포스팅하신것도 많은걸 느끼게해주네요

오~ 좋은 시점에 잘 사셨네요!! : )
스팀잇 검색이 힘들어서 저도 고생 좀 했는데요. -_-;
저도 한달 전에 시작해서 초보 시리즈 한번 써 놓은 내용들 있는데,
보시면 혹시 도움 되실지도 몰라요..(블로그 놀러 오시란 얘기 ㅋㅋ) ㅋㅋ

당장 놀러갈게여!!!!
도움 되는 글 완전 많이 읽고싶어요 저기 태그도 다른분이 가르쳐주신거임..-_-ㅋㅋ정말 하나도 몰라여~
무식하면 용감한듯 막 해보려고요~

맞아요! 직접 해봐야 늘더라구요~ ㅎㅎ

뭔가 즐거움이 느껴지십니다. ㅋㅋㅋ

크항:~ 그런가요?!

잘하신 거예요 ㅎㅎ

진짜 잘한거더라구여 ㅋㅋ 더 할껄 그랬어요~:)ㅎㅎ

남편분이 @lhllhl07 님에게 최적의 선물을 해주셨네요~
글쓰기로 스트레스도 해소하시고, 돈도 벌고... ㅎㅎ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변모해 가실지 기대가 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크크크:) 그러게요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진행됐음 하네요!

일단 잘 하셨으니, 천천히 알아가면 됩니다 !! ㅋㅋㅋㅋ

ㅋㅋㅋ그럴게요~

직접 해보신 것 많으로도 큰 경험과 학습이셨을겁니다~~ ^*

크크크:) 그러게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