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기예금 금리 생각하시면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저 또한 그 생각에 어느정도 금액 들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

한 가지 궁금한 점..... 계정의 가치가 현재 178달러로 되어있는데..... 제가 입금한 금액이 약 20만원 조금 넘는데 음....
이더>스파
스팀>스파

위 두가지에서 이더>스파 레이트가 더 안좋을까요...!?

스팀을 사서 충전해야하나 흠.....

제가 포스팅만으로 스팀파워를 81 찍었는데 2달인가 걸리더군요 그리고 보팅파워 98기준으로 0.02 오르더군요 ~ 도지코인으로도 충전이 되다니 처음 알았네요~

아 제가 지금 보팅파워가 얼마 없네요... 0.01불 아 여기 있었네요.... 이걸 아직도 모르고 있었다니....

보팅파워는 보통 80%를 유지하는게 좋고 10명정도 하루에 보팅하면 다음 날 80% 근처로 회복될거에요~
스팀파워가 낮을땐 큰 의미는 없지만~ 보팅을 많이 하면 포스팅 수익이 내려가고 보팅 수익을 얻는 구조라고 보시면 되요~

전 그것도 모르고.... 40퍼ㅜ.ㅜ네요 지금....

아...! 이제 0.01불 늘어나네요....ㅋㅋ 오 스파 천 정도 찍으면 0.1불 가량...!!!! 좋네요 혹시 이거에 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이더 . 스파 레이트
스팀. 스파 레이트....

폴로 스팀이 먹통이라.... ㅜㅜ

아직....여전히 보팅 시 눈에 보이는 변화는 없네요...ㅜㅜ 빨리 더 올려야겠어요 :(

저도 발리 스팀파워가 1000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같이 충전해요...!

Congratulations @engine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