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번에 스팀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스팀가격이 오른다는 것은 스팀잇의 플랫폼 가치도 함께 상승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정말 좋은 소식 같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ㅎㅎ 주가가 오른다고 생각하면! 행복하네요 ㅎㅎ

이걸 계기로 새로운 뉴비분들이 대거 유입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코인보다는 스팀 자체에 관심을 가져주면 좋을 것 같아요!

스팀잇 가즈아~~ !^^

상승분을 다 반납하는 식의 조정만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 저도 이게 궁금했었는데 아직 큰 변화는 없나보네요..더 상승할거라는 기대감인가? 그래도 파워다운하려면 3개월 걸리는데 지금해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데..ㅎㅎ 블로그 운영 목적이 아니고 투자목적으로 파워업 많이 하신 분들은 수익실현 하실 수 있겠네요..좋은자료 잘 보고 갑니다~^^

네 지속적으로 변화를 보고 나중에는 가격이랑 비교해보려고요! 스팀은 몰라도 스팀달러는 아직 팔 때가 아닌가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