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통계] Steemit kr 17년 9월 저자 별 보상통계 - 그리고 통계를 본 소감

in #kr-stat7 years ago

ㅎㅎ 이걸다 어떻게 뽑아내시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유의미한 자료라 생각합니다.
모든것이 공개되는 스팀잇에서 이를 토대로 그 어떤자료를 만들더라도 그것은 개인의 자유가 아닐런지요.

아직은 가야만 하는 길이 멀고도 멀지만
생각하신 것처럼 무척 더딘 속도이지만
방향만 맞으면 언젠가 속도는 가속화 될거라 믿어 의심지 않습니다.
그렇게 보낸 저의 1년이 분명 가치있는 시간이었다는 짧은 답변으로 대답이 될수 있겠냐만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렇게 느끼고 있답니다 @nhj12311님.

이 아침 수고하신 좋은 데이터 보여주심에 감사드리며
스팀잇 비욘드 kr 비욘드~ ^^

Sort:  

네 개발 직군에 계셔 밥을 먹는 분들은 모두 뽑을 수 있을겁니다. (sql 강의를 시작해볼까...)^^

소철님이 좋게 봐주시니 매우 힘이납니다. 역시 somen~

뉴비인 제가 그 시간들과 스팀을 다수 구매한 고래의 마음또한 헤아리기 어렵습니다. 가끔 제가 가입하기전의 글들을 보며 이땐 분위기가 이랬구나 혼자 보면서 웃을때도 있고요. ㅎㅎ 제게도 분명한건 분명 돈으로 시작했지만 뭔가 많이 변화하고 있다는것이고 그 방향이 굉장히 긍정적이라는것입니다.

곧 추석이네요 연휴맞아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아침을 맞이하는 첫 글이 좋으면
하루가 좋더라고요 ^^
그런 의미로 제게 오늘아침 좋은글 읽을수 있도록 하여주셔서 고맙습니다~
명절연휴..즐거운 일로 가득하시기를요 ^^

대댓글에 감사합니다. 오늘은 즐거운 하루가 될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06.20
ETH 3751.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