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mistry0님을 쓰담쓰담해 주세요~

@sozanatallah님의 쓰담쓰담 번외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저는 올해 정말 착한 일을 한 게 없어서 이벤트 참여를 포기하고 있었는데, 또 이렇게 기회를 주시니 좋네요~ㅎㅎ

저는 @chemistry0님을 칭찬합니다~~~

옆 동네 분리수거장 미화작업을 하셨네요. 노인 분들이 많이 사시는 동네에 쓰레기 때문에 통행이 불편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몸소 시간을 내 봉사하셨답니다.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분.리.수.거! 정말 중요합니다.

별것 아니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분리수거가 안 된 쓰레기를 직접 치워야 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힘이 들 때가 있습니다.

오래 전 호주에서 살았던 경험 때문에 개인적으로 각별한 봉사로 보입니다.

예전에 호주에 워킹 홀리데이로 1년 정도 거주했는데요. 가자마자 당장 할 수 있는 일은 굉장히 제한적이어서요. 초반에는 이런저런 청소 일을 꽤 했습니다.

직접 그런 경험을 하고 나니까 제 생활에서도 조금 변화가 있긴 하더군요. 그래서 지금도 분리수거는 열심히 합니다.^^;

어쨌든!

누가 시킨 것도 아니고 그저 어르신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출동한 @chemistry0님! 제 칭찬이 큰 의미가 있는 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참 잘하셨습니다.ㅎㅎㅎㅎ

연말에 이렇게 서로 나누고 돕는 거, 참 좋네요. 사실 마음의 여유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인데... 전 요새 마음의 여유가 별로 없나 봅니다.ㅠㅠ

내년에는 저도 꼭 조금 더 베풀고 나누도록 애써봐야겠네요.

금요일입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