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골영감 처음타는 기차놀이에~

in #kr-srt6 years ago (edited)

왜 글에서 깨소금 냄새가 나는것같져??ㅋㅋㅋ srt이야기 이지만 아내분을 만나러 가는 길 설렘이 가득 느껴집니다아^^
저는 대학생때부터 자취를 해서 지방에 집으로 새마을호타고 다니고 했더니~ ktx생기고 진짜 신세계더라고요! 비록 환승했었지만 빠른 속도가 진짜 갑!! srt도 생기고 몇번 타봤는데~ ktx보다 쪼매 저렴하고 좌석도 편해서 좋더라고요^^
소철님도 기차여행 한번 가시면서 담에 타보세요~~~

Sort:  

좋예님~
엥 SRT가 KTX보다 더 저렴한가요? 더 비싼줄 알았는데!!
그런데 왜 더 빠른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뭣이 되었든 집주인을 제게 더 빨리 데려올 수 있는 녀석이라면
제겐 더 고마운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