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travel] 부산의 추억~ 그리고 야구!!

in #kr-sports7 years ago

부산3.jpg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사랑하는 @parkgun 입니다.

평창올림픽이 얼마전에 개막했는데 중계 많이 보고 계시나요?
전 저녁시간에는 보기가 쉽지않아 11시에 하는 하이라이트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어제 최민정선수는 너무너무 아쉬웠네요~ 그래도 김민석선수가 깜짝 동메달을 따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냥 즐겨야지 하면서도 메달을 기대하게 되네요~

제가 평창올림픽 보다 더 기대하고 있는것이 있는데요 바로 프로야구입니다.
3월 24일 개막이니까 이제 한달 조금 더 남았네요.
이제 슬슬 전지훈련기사부터 올해 전망 , 지켜볼 선수들 기사들이 심심치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아 벌써 설렘~~
저는 부산을 연고로 하는 자이언츠 팬인데요 . 경기도에 살다보니 홈경기를 자주는 못 보고 1년에 한두번 정도 휴가를 내고 3연전을 내리보고 오곤 합니다.
시간에 돈에 정말 큰~ 맘먹고 가죠~

부산여행하면 해운대,광안리,자갈치시장,국제시장,광안대교 등등 많이들 가시는것 같은데요.
전 부산가는 이유가 딱 2개입니다. 야구 그리고 먹거리 , 그중에서도 밀면과 돼지국밥.
얼마전에 동생네가 부산간다고 하길래 저한테 어디가 좋냐고 물어봤는데. 사직구장이 좋다는 대답밖에는.ㅎㅎ

저의 부산투어는 대략이렇습니다.
부산역도착
KakaoTalk_20180213_131526646.jpg
밀면흡입^^
부산1.jpg
야구장입성~!!!
부산2.jpg
야구가 끝나면 그래도 회도 한접시 먹고 짧은 산책~
부산5.jpg
다른분들이 보시기에는 정말 심심하기 짝이 없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부산 여행이거든요^^

그리고 그 다음날도 일정은 ctrl+c ,v. 단 먹거리만 변경~

이제 곧 이 투어를 할수 있다는 것에 두근두근 거립니다^^

지금까지 @parkgun의 부산여행 스토리였습니다.

기분좋은 명절되세요^^

Sort:  

즐거운 여행이셨겠군요. ㅋㅋ 잘보고갑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