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다섯번째 도전

in #kr-socce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작'입니다~

이번엔 소소한 도전 5번째 입니다! 굉장히 난이도 높은 도전이었는데요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ㅎㅎ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Sort:  

재밌는 도전하시는군요ㅎㅎ 볼보이 없이 저거 하시려면 엄청 힘드셨겠어요. 나중에 힘 빠져서 컨디션 유지하시기도 어려웠겠네요ㅠㅠ 다음에 다시 재도전하실땐 성공하시길ㅎㅎ

이번 도전은 좀 어렵더라구요 ㅠㅠ 다음엔 볼보이와 함께 해서 기필코 성공하려구요 ㅎㅎ
지켜봐주세요~

공 차는거 보다 주우러 가는게 더 힘들겠네요. ㅎㅎ
혹시 축구로 유학가시는거??

진짜 주우러 가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유학은 영어,축구입니다!

적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영상과 노력이 참 많이 들어갔는데 보팅금액이 참 아쉽네요. 영상만 올리지 말고 . 조금더 글로 풀어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테그도 kr kr-daily life 같은 걸로 사용해보세요.

오 피드백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땐 그렇게 해볼게요^^

악ㅎㅎㅎ저 박세계님 블로그 놀러갔다가 소개해주셔서 영상보고 진짜 재미있어서 빵빵터졌네요ㅎㅎㅎ@rudxor8님은 영상을 편집하는 기술이남다른것같아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집은 진짜 그냥 기본만 할줄아는 수준이라...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385.10
ETH 3209.8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