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

in #kr-soccer2 months ago

wow

주민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확실히 이강인 손흥민 앞에 주민규가 있어서 빅 앤 스몰 전략이 잘 먹히는 듯 싶다. 1골 3 도움 ㅋㅋㅋㅋㅋ 후반전 10분에 이강인이랑 주민규랑 교체되서 그렇지 끝까지 뛰었으면 진짜 해트트릭 하고 더 골 많이 넣었을 듯

배준호, 황희찬, 등등 와 근데 지난번 주민규 출전할 때도 그렇고 손흥민 한테는 케인 같이 앞에서 버텨주는 선수가 있으면 진짜 날아다니는 구나. 주민규가 이제야 발탁됬다는 점이 너무 아쉽다.

아시안 게임이 이런 플레이가 나왔으면 참 좋았을 텐데.... 이제 올림픽도 떨어져서 (아마 올림픽 축구에서 음바페가 프랑스 국가대표로 출전한다면 프랑스 경기나 열심히 볼 듯 싶긴 한데) 국가 대표 경기들은 좀 많이 아쉬울듯... 쩝...

중국이랑 태국이 무승부로 끝이 났는데 ㅋㅋㅋ 중국은 진짜 우리나라랑 축구 경기 할 때 죽어라 뛰어서 비기거나 해야 할텐데 지금 물오른 우리나라랑 만나서 그렇게 할 수 있을까? ㅋㅋㅋ 중국 전에도 좀 대량 득점을 했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될까나? 오늘같은 경기력을 한껏 기대해본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