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in #kr-soccer5 months ago

축구 ㅋㅋㅋ 엄청 답답하네...

헬스장에서 전반전 후반전 축구 다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

진짜 런닝머신 뛰면서 답답해서 미치는 줄 알았다....

클린스만이 문제가 아니었나... 전략이나 선수 교체나 다 마음에 안들고 결국 그것이 결과로 나왔다.

축구 문외한인 내가 봐도 이 지경인데 전문가들이나 진짜 축구 매니아들은 얼마나 답답할까....

태국이랑 붙어서도 이렇게 쩔쩔매야 하다니... 아시아의 호랑이가 아니라 고양이다 진짜...

그래도 이강인이랑 손흥민은 경기를 뭐 하려고 시도를 해보긴 하던데... 근데 이강인한테 패스가 진짜 안가는구먼....

아직도 선수들 사이가 서먹하나... 선수들 사이에 유기적으로 뭔가 잘 팀워크 같은게 보여야 하는데 너무 다 따로 놀고 수비도 실수를 너무 많이 하고 아직 우리나라 축구가 갈 길이 먼 듯 싶다.

Sort:  

프로라면 프로다워야 하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