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러니까요(속닥속닥) 아마도 김작가님은 이렇게 하면 팬들이 더 기다리고 궁금해 하는걸 아시는거겠죠?! ㅋㅋ

속닥속닥 오죽하면 저는 글 안올라온단 글까지 달았다니까요 속닥속닥

ㅋㅋㅋ 아 북키퍼님! 저도 몇번 돌려서 말씀드렸는데.. 오늘 올려주신 글을 보니 싫은소리 하는게 싫으셔서 엄청 고민하고 써 주신 흔적이 가득한거 있죠!
김작가님 글도 정말 잘 쓰시면서 이렇게 배려심까지 넘치시니.. 이런건 반칙 아닙니꽈? (쉿!!)

글 잘 쓰시는 것도 모자라 흥칫뽕~ 다른 분들이랑 줄임표 테러 작당하다가 큰일 날뻔 했다는 속닥속닥

ㅋㅋㅋㅋ 사실 저도 거기다 댓글 하나 달려다가 또 불량학생으로 찍힐까봐 입다물고 있었어요. 안그래도 일전에 소란을 한번 피운터라 조용히 지내려고 노력중입니다 ㅋㅋ 속닥속닥

p.s. 김작가님 혹시 이거 보신다면 댓글방 만드실때 뒷담방 하나 추가로 만들어 주시면 아주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_<

ㅋㅋ 속닥속닥

호오... 뒷담방 말입니까.
만드는 거야 어렵지 않죠.

속닥방에 이 사진 달아주시면 무서워서 어디 말이 나올까 싶습니다 ㄷㄷㄷ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