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키 몬스터랩의 5형제를 전부 습득했습니다.

in #kr-short7 years ago (edited)

IMG_9267.JPG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다들 한번씩은 특이한 '음료수병'을 보면 구매하고 싶다는 욕구가 생기지 않으시나요?
저는 특히 그런 욕구를 이기지 못하고, 구매하기에 이릅니다.

그래서 구매해서 모아놓은 스티키 몬스터랩 5형제가 전부 모였습니다.
아직 몇종 더 출시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지금으로썬 5형제가 전부이군요.

그리고.. 여러분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한가지.
이거 맛이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여담,

무민음료도 캐릭터는 마음에 들었으나,
너무 맛이 없어서 2개 이후로 추가로는 구매를 못했는데..

예전에는 병이 특이해도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었습니다.
특이한 디자인이 매출이 많이 나왔는지, 계속 이런게 출시되는데.. 맛도 좀 지켜주세요 :D

SCAM ICO 같은 맛을 볼때면, 좀 화가 나기도..

Sort:  

저도 귀여운 병모양을 보면 사고싶어져고 사곤하는데 역시 다들 비슷한가봐요 ㅎㅎㅎ

전 미니언즈 좋아해서 GS 편의점을 찾아다니면서 구했는데 제입에 넘 안맞았던 기억이 나네요. 심지어 미니언즈도 그냥 커버여서 떼어지더라구요.. 그래도 이건 병이 남으니 그것도 좋네요.ㅎㅎ

ㅋㅋㅋ
스캠같은 맛

정말 한번씩 스캠같은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

참 음료수 병치고 퀄이 너무 좋아 사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 음료수 맛이 없다니 조금 아쉽긴 하네요 ㅎㅎㅎ 모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진짜 겨우 일이천원으로 이런걸 구매할 수 있다는건, 소소한 행복이지만..

맛좀..!! 쫌만.. 입니다 ㅋㅋㅋㅋ

한번쯤 마시고 재활용통에 버리기엔 병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ㅋㅋㅋ 보자마자 구매하고,
잘 씻어서 전시해뒀습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서 살수밖에 없었습니다 :D

정말 그렇네요 ㅎㅎ 병들이 귀엽네요 병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느라 맛까지는 신경을 못쓴 모양입니다 ㅋ

ㅋㅋ 제 친구도 스티키 몬스터 광팬이라 이거 다 모았는데 맛이...좀 그렇다하더라고요.

아 ludorum님, 저거 뭐에 쓰는 건가요 ㅎㅎ 처음 보는거네요..

타로밀크 마셔봤는데 두번마실 정도는
아니였던걸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52.37
ETH 2295.7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