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림 그려봐써오.

in #kr-series6 years ago

illust_65753588_20171106_211747.png

예전에 그렸던건데 올려봐오.
이 친구 이름은 리블이라고 해오.
예전에 어떤분이 리플이 300원하던 시절에 그때부터 존버하던 분이 있으셨는대,
아마 지금까지도 가지구 계실거애오. (신비님이라던가 신비님이라던가 신비님이라던가)
그때 리플에서 이름을 따와서 리블이라고 짓고 그때부터 그 분의 비공식 리플 홍보대사라구 해떤 기억이 나내오.
리플....저도 처음에 샀을때가 작년 3월에 314원일때 30개 처음으로 구매해썼어오.
만원바께 안되는 돈이었지만 그래도 학생한테는 큰돈이여써오.
리플이 다시 4000원대를 찍기를 바라며, 안녕히 개새오.

P.S. 그림 그릴거 추천바다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꺄아아아ㅏㅏㅏ

Excellent post!

thx for coment!

Congratulations @xxnoaxx!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풀보팅 완료 ㅋㅋㅋㅋ
이제 동수꺼해줘야하는데 순번이 뒤임..
저 그림 추억 돋소... 나잖소 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다음 그림도 추천 바드니 추천좀 해주새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