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86 (3개월 만에 한국 라면.)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베트남 호찌민에
거주한 지도
3개월이나 됐네요.

저는 한국 음식을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신기하게도
3개월 동안
한국 음식 생각이
별로 안 났어요.

그만큼 베트남 음식이
제 입맛에 잘 맞아서
그런 거겠죠??!! ^^

베트남 생활하면서
그동안 한국 라면을
한 번도 안 먹었기에,

제가 좋아하는
삼양라면을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86.jpeg

와~별것도 아닌데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뭐가 이렇게 맛있는 건지..ㅎㅎ

라면 먹으니깐
갑자기 한국 생각이 났어요.

아주 조금 그리운 마음도 느껴지더라고요.

요즘에는
안되는 베트남어를
실제 생활에
자주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역시 성조가
가장 난코스네요. ㅠㅜ

좀 더 파이팅 해야죠.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라면ㅋㅋ 최고ㅋㅋ

네. 라면맛 최고였어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베트남어 굉장히 어렵던거 가던데 . .
현지 발음 까지 가즈아😅
오랜만에 라면.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응원 감사해요. ^^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현지 라면 사서 몇번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한국 라면이 최고네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7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uddenly1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uddenly1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