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73 (로컬 여행사.)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최근에 부모님이
베트남에 놀러 오셨어요.

그래서
현지 여행사를 통해
로컬 투어를 하고 계시는데요.

73-1.jpeg

며칠 전에
하루짜리 메콩 투어
예약을 위해,

'The Sinh Tourist'라는
유명한 현지 여행사에 갔어요.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정에,
식사, 간식 등
모든 것 포함해서,
1인당
약 11000원 정도밖에
안 하네요.

정말 놀라운 가격이에요. ^^

저는 전에
한번 경험해 봤는데,

영어 사용하는
친절한 가이드도
동행했었고,
가성비 정말 좋았었죠.

73-2.jpeg

예약을 마치고 나오는데,
문에 붙어있는
이걸 보고,
엉터리 한국어가
너무 귀여워서
빵 터졌네요. ㅎㅎ

호찌민 여행 오시는 분들은
'신투어리스트'에서
로컬 투어
한 번쯤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가격이 무척 저렴하군요

네. 오래전에 처음 투어갔을때는
이렇게 저렴하면 남는 게 있을까라는 생각도 했었어요. ^^

와.. 가격이.. 대박이네요 정말. 한번 가고 싶네요 ㅎ

여러가지 투어가 있어서,
각자 취향대로 골라가는 재미도 있어요.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