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 (오늘 제 생일이에요. ^^)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 아침부터 몸이 좀 안 좋네요. ㅠㅠ
어제 새벽에 배가 고파서,
집 근처 편의점에서 이걸 사 먹었는데,

베 6-0.jpeg

요놈 때문에
바로 체한 것 같아요.ㅜㅜ
소화가 잘 안 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제 저녁에는
반세오(banh xeo)라는 유명한 베트남 음식을 먹었어요.

베 6-5.jpeg

제가 유일하게
별로 좋아하지 않는
베트남 음식.
5명이서 먹었는데
만 원이 안 나왔으니,
역시 가성비는 좋아요. ㅎㅎ

오늘 점심에 오래간만에
칼칼한 김치찌개를 먹었더니,
다행히 체한 게 조금은 나아진 거 같아요.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해외에서의 생일은 오랜만이라
조금 낯서네요. ^^

저녁에 현지 사는 친구 만나서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먹기로 했는데,
그전에 체한 게
다 내려가야 할텐데..ㅎㅎ

주말이 끝나가는 건 언제나 아쉬워요.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보팅 감사해요. ^^

생일 축하 드립니다^^
제자리 뛰기를 10분 정도 해보세요~
빨리 나으셔야 저녁에 맛난거 드시죠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감사해요. 다행히 체한 게 괜찬아져서
어제 해산물 맛있게 먹었네요. ^^

해피 버스데이 투유~~

감사합니다. ^^

생일 축하합니다 ~
제 이벤트도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
보팅을 해드린다는걸 부족하게해서. 부족한만큼을 이글에. 보팅했어요 ~

감사해요. ^^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트남 편의점 음식은 안 맞는거 아닌가요 ㅠㅠ
하루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사실 조리 하는 모습을 보고 좀 비위생적이다
라고 생각을 하긴 했는데, 역시나였어요. ㅎㅎ

생일 축하해요~~~
체한거는 다 나았어요?.
친구랑 맛난 식사하면 즐건 생일날 되세요 ㅎ

네 다 나았어요.
축하 해 주셔서 감사해요. ^^

늦었지만 생일 축하 드립니다.

생일축하 감사해요. ^^

몸은 좀 좋아지셨나요? 생일이셨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0.1$ 보팅이 아닌 몰래 0.2$ 보팅하고 갑니다 :P

보팅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