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52 (베트남 라면과 도시락.)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저녁에는
편의점에서
베트남 라면과 도시락을
사 봤어요.

53-1.jpeg

하오하오라는
베트남 국민 라면인데,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가격 약 200원.

편의점에서 200원이면
큰 마트 가면
더 싸겠죠?? ^^

라면 완성.

52-3.jpeg

역시 예상대로
특이한 국물 맛.

뭐.. 나쁘지 않았어요.

도시락

53-2.jpeg

가격 약 1500원.

치킨강정 2개와
약간의 베트남 나물,
삶은 계란 반쪽,
그리고 밥.

밥의 양에 비해
반찬이 너무 적어서,
라면이 없었으면
밥을 남겼을 듯하네요.

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만족해야죠. ㅎㅎ

베트남 도시락은
종류가 여러 가지 있었는데,
가끔 사 먹어 봐야겠어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 도시락은 처음보네요 ㅎㅎ 가격은 싸네요 ㅋㅋㅋ 맛은 괜찮다니 다행입니다

네. 다행이에요.
도시락 종류가 여러가지라, 다른것도 시도해 보려고요. ^^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아.. 먹고싶은 생각이 간절합니다♥

베트남 여행 한번 오세요. ^^

베트남에서 오래 살것같은 느낌이 들어
오늘부터 관심입니다.
베트남 일상 많이 부탁드려요.

베트남 오실 계획이 있으신가 보네요.
환영합니다. ^^

아직 확정은 아닌데 느낌이~~
보통 생각한대로 되거든요,
한번 가서 생활해 보고 싶습니다.
가면 혹시 뵐수도,.,,

쉬운 결정이 아니지요.
좋은 결정 내리시길 바래요. ^^

네 가보곤 싶습니다.
이미 중국에서 10년 넘게 살아서.. 타지생활이 부담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베트남 도시락 ㅎㅎ 비주얼 괜찮네요!

맛도 괜찮았어요. ^^

베트남 도시락은 처음 보네요 ㅎㅎ

저도 있는 지 몰랐는데,
도시락 발견하고 완전 반가웠어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월요일 풀보팅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풀보팅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