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9 (베트남의 화려한 이면)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베 5-5.jpeg

보통 한국분들이
일반적인 베트남의
길거리 풍경을 이야기할 때,
한국의 7-80년대와
비슷하다고 말하곤 해요.

사실 좋게 말하면
정겹다 이야기할 수 있겠지만,
사람들 성향에 따라서
굉장히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인 느낌이 들 수 있는
모습들을 자주 접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저는 그런 정겨움을
좋아하지만요. ^^

며칠 전에
Vivo City라는
대형 쇼핑몰에 갔었는데,
굉장히 화려하더라고요.

베 6-2.jpeg

베 6-1.jpeg

베 6-3.jpeg

밖에는 80년대인데
빌딩 안은 2018년인 느낌. ㅎㅎ

뭐.. 이런 것도
베트남의 매력 중에
하나일 수 있겠죠.^^

빌딩 안을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베트남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Highland Coffee에 가서
커피도 한잔했어요.
맛은 없네요.

베 6-4.jpeg

여기에
우리나라 CGV도 있던데,
다음에 영화 보러
함 와봐야겠어요.

이제 한국은
곧 아침이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도 가보고 싶은뎅ㅋㅋ 밖에 모습도 있었음 좋았을텐뎅ㅋ
수동보팅하고갑니다

밖에 모습 사진도 추가 했어요.
시간 되실 때 베트남 여행 꼭 가 보세요. ^^

베트남 아직 못 가본 나라인데,,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쌀국수에 푹 빠져서,,, 하하

근데 프로필 사진의 메달은 무엇인가요???

베트남 현지에서 쌀국수 드셔보시면,
헤어나오시기 힘드실지도 몰라요. ㅎㅎ
메달은 베트남 오기전에 50번째 헌혈기념으로 받은
헌혈 유공장 금장입니다. ^^

아 .. 대단한분이네요 ㅠ
전 헌혈을 선호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ㅠㅠ
그래도 그 대단함은 압니다!! 멋쟁이

감사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