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46 (베트남 로컬 빵집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젯밤에
빵이 먹고 싶어서,
베트남 로컬 빵집에
가 봤어요.

호찌민에서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를
쉽게 볼 수 있지만,

현지 빵집이 궁금해서
ABC Bakery라는
베트남 프랜차이즈 빵집으로
가 봤어요.

image.png

뭐.. 비주얼은
한국 빵과
비슷했어요.

총 4개의 빵(하나는 시식.)을
구매했는데,
가격도 그다지
싸지 않네요.

가격 약 5000원.

1.png

그리고
로열티(royaltea)라는
베트남 프랜차이즈 카페(이름 참 잘 지은 듯.^^)에 가서
과일 주스를 하나 샀죠.

4개의 빵 중에
맛없어 보이는 하나를
시식해 봤는데,

안에 크림이 있을 거란
예상과는 달리,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겉에 말린 고기가
붙어 있어서,
맛이 이상했어요.

맛없어 보였는데
적중했네요. ^^

음료도 그닥...

앞으로
여기 두 군데는
안 가는 걸로.. ㅎㅎ

이상 베트남 로컬 빵집을 다녀온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와~~ 맛이 어떨지 진짜 궁금

맛이 별로였어요. ㅎㅎ

아 로컬 빵집 가면 안되는 군요

다음에 다른 로컬 빵집도 한번 가 볼게요. ^^

빵이..ㅎㅎ 한국에서 잘 보기 어려운 모양의 빵이고 맛있을것같은데, 별로였나보네요^^ ㅎㅎㅎ
베트남 이야기 잘 보고 있어요:D

별로였어요. 저도 비주얼에 혹 했는데..ㅎㅎ

가고싶은 여행지중에 한곳이 베트남인데 남은 음식은 꼭 성공하시길!! 후기도 기다릴게요^^

시간 되실 때 베트남 여행 꼭 한번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