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37 (집에서의 불토.)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37.png

제가 베트남에서
자주 마시는
레몬 아이스티(약 400원)에요.

깔끔하니 맛나요. ^^

이번 주는 노느라,
공부하느라,
일도 좀 하느라 등등
꽤나 바쁘게 지내서,

사실 잠을
별로 못 잤어요.

어제 하루는
집에서 그냥
푹 쉬고 싶어서
따로 약속을 안 잡았죠.

낮잠도 실컷 자고,

편의점 가서
이것저것 사서,
집에서
영화 보면서 흡입하고,

청소도 좀 하고..

베트남어 공부도
아주 조금 하고..^^

그렇게 하루를 보냈네요.

그런데요.

오~
너무 지루하고
답답하더라고요.

딱 하루 그냥 집에
있었을 뿐인데..ㅎㅎ

많이 무료했어요.

오늘은
밖에 좀 돌아다녀야겠네요.

모두들 행복 가득한
일요일 되세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400원이라니 레몬아이스티가 ~~ 와 너무 좋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가격 예술이죠. ^^

아주 시큼해 보이는 레몬 아이스티네요~ 오늘은 또 어떤 곳을 가시고 드실지 궁금합니다. ㅎㅎ 내일 포스팅에서 볼 수 있겠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곧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

와 400원 ㄷㄷ 저는 진짜 돈벌면 베트남 혼자 여행가는게 1차목표입니다 ㅎㅎ

베트남 비행기표 조금 미리 사시면 그렇게 안 비싸요. ^^

저 어제 베트남에서 복귀했는데 요런 맛있는게 있었군요 ^^

오~하노이 가셨군요. ^^

너무 상큼해보이는 비주얼이네요+_+ 갑자기 신게 먹고싶어지는..!

상큼하고 깔끔해요. 그렇게 시지도 않고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월요일 풀보팅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여상을 드리겠습니다. 8%정도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