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31 (베트남에서 한국치킨을 먹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지난 일요일
치킨이 무지 당겨서,
친구와 한국 치킨을 먹으러
1군으로 갔어요.

돈치킨이라고,
이경규 아저씨 사진이
입구에 크게 걸린 거 보니,
경규 아저씨가 하는
체인점인 듯한데,

좀 반가웠어요. ㅎㅎ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장사가 잘 됐는데,
한국인 손님은
저희밖에 없더군요.

31-1.jpeg

간장치킨 1마리와,
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ㅎㅎㅎ 처음 보는 조합이지만,
순두부찌개가 급 당겨서...

맛은..
별로네요.

역시 소문대로
베트남 닭은
맛이 없고 질겨요.

순두부찌개도,
국물 맛이
한국 맛이 안 나네요.

31-2.jpeg

31-3.jpeg

2차로는
강 다리 위에 있는,
이렇게 생긴 곳으로 갔죠.

망고.png

돗자리 위에 앉아서,
후식으로 산
망고주스를
맛있게 마시며,

주위 경치도 보고..
이야기도 하고..

칠바.png

저기 멀리
그 유명한 루프탑 바인
Chill Bar도 보이네요. ^^

배가 불러서 그런지
식곤증이 몰려와서,
돗자리에 누워서
30분 정도 잤어요.

점점 현지인이 되어가는건지..ㅎㅎ

이상
즐거운 주말을 보낸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베트남 닭은 맛없군요.
기억하고 닭은 안먹어야 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베트남에서 여러번 닭을 먹었는데, 모두 별로였네요.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 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