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30 (베트남 거주 한 달 차.)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베 1-2.jpeg

베트남에 도착하기 바로 전에,
비행기에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그리고 오늘이
베트남에 온 지
30일째 되는 날입니다.

그런데
베트남 관련 포스팅도
이 글이 30번째네요.

오~의도한 게 아닌데..
신기하네. ㅎㅎ

여기 생활이 그래도
많이 적응된 거 같아요.

날씨도,
사람들도,
음식도,

한 달 동안
많은 것을 한 것 같네요.

특히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었던 게
좋았어요.

아직도 안 먹어본
수많은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베트남어 수업도
드디어
내일부터 시작입니다.

기대돼요. ^^

새로운 환경,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

언제나 설레고
기분 좋은 순간들이죠.

이번 달도 파이팅 해야죠.

모두들 파이팅 하세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이제 한달이셨어요? 완전 적응 잘하시네요. 몇년 살고계신줄 ㅎㅎ

ㅎㅎㅎ 베트남이 저하고 좀 맞아서 적응이 빨리 되는 거 같아요. ^^

드디어 수업시작이시군요!! 좋은 친구 많이 사귀시길!

네.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새로운 환경에서의 시작 응원합니다 ^^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응원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