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3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요즘 베트남 와서 좀 많이 먹은 것 같아,
어제 저녁은 그냥 굶었네요.
밤늦게 동네 주변을 돌아다니다
군밤이 팔길래,
한 봉지 사서
약간 fancy 해 보이는 커피숍으로 갔죠.

밤 한 봉지 약 2500원
Caramel Ice Blended 약 3200원

베 밤.jpeg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밤을 시식하기 시작했는데..
맛이 없네요.
별로 안 달고,
약간 은행 맛도 나고,
그래도 다 먹었어요. ㅎㅎ

밤 9시 정도였는데
조용하고,
선선한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음악 들으면서
2시간가량 앉아서
여유를 즐겼어요.

베트남어 공부를
슬슬 시작해야 하는데,
주위 사람들이
베트남어가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언어 중 하나라고
많이들 이야기해서,
조금 걱정이네요.

잘할 수 있겠죠??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가격 대가 생각보다 세네요

베트남이라 쌀 줄 알았는데 ㅜ

대부분 많이 저렴해요.
제가 어제는 조금 비싼 곳에 간거에요. ^^
보팅 감사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해요. ^^

베트남 음식은 맛있는게 참 많죠

맞아요. 길 가다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베트남어라.. 흠.. 전혀 감이 안오네요. ^^;
음식값이 저렴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비싸네요? ..

뉴비 프로그램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날만 제가 비싼곳에 가서 그래요.
보통 완전 저렴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