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29 (노트르담 성당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보통 여행자들이
호찌민에 오면,
방문하는 곳들이
정해져 있는데요.

벤탄마켓,
사이공 스퀘어,
여행자 거리,
우체국, 시청 앞 광장 등..

29.jpeg

그중에 하나인
노트르담 성당에,
며칠 전 늦은 밤에
친구와 방문해 봤어요.

연인들이 많이 왔고,
성모 마리아 상 앞에서는
베트남 사람들이 모여서
미사를 드리는 모습도
보이더라고요.

성당 앞 잔디밭에
돗자리가 여러 개
깔려 있었는데,
음료수를 사 먹어야
거기에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29-2.jpeg

저희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Koi Tea라는 걸 사 먹었어요.

버블티랑 비슷한 맛있데,
안에 들어가 있는
타피오카 펄이
달짝지근한 게 맛있었어요.

친구와 한참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뭔가 어수선한 분위기.

주변 베트남 사람들이
서둘러 집에 가는 분위기라서
눈치를 봤더니,

공안(경찰)들이
갑자기 오고 있어서,
오토바이 불법주차 한 거 때문에
다들 도망가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 모습들이 귀여웠어요. ^^

다음에는 낮에 와서
성당 안에도
좀 들어가 보고 해야겠네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항상 하노이로만 출장을 가게되서 호찌민은 어떤 곳일까 너무 궁금합니다 .. ^^

저도 하노이 몇번 여행 갔었는데, 호치민 사람들이 좀 더 따듯한 느낌이에요. ^^

저 성당 되게 웅장했던 기억이.. 너무 훅 지나가면서 봐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좋은곳 여행중이세요 :)

여행은 아니고 거주중이에요. ^^

참 회원님들 포스팅 보면 그 나라에 대한 이미지와 실제 모습이 참 다르다는 걸 느낍니다ㅎㅎㅎ 베트남 언제 가볼수 있을지..^^ 낮에 보는 성당 모습이랑, 성당 내부 모습도 궁금해지네요ㅎㅎ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

나중에 시간 되실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베트남 저가항공으로 가면 비행기 티켓도 저렴하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512.95
ETH 3883.7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