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21 (Cộng Cà Phê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Cộng Cà Phê (콩카페)

한국 분들이
베트남에 여행 가면,
가장 많이 간다는
베트남 프랜차이즈 카페죠.

저도 예전에는 많이 갔었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가 있거든요.

어제 오랜만에 친구와
1군에 있는 콩카페에 갔어요.

베 21-3.jpeg

베 21-2.jpeg

내외부 인테리어와,
직원들 유니폼이
카키색 위주로
통일이 돼있어서,
약간 밀리터리 느낌도 납니다.

베 21-1.jpeg

아까 언급한
제가 아주 좋아하는
코코넛 커피를 먹었어요.

친구 거도 코코넛 음료인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가격은
다른 카페에 비해 비싸요.

약 3200원

글 서두에 말한 거와같이,
저뿐만 아니라
많은 한국 분들이
코코넛 커피를 드시러
여기에 자주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한국에는 파는 곳이
별로 없는 것 같고,
예전 상암동에 있는
어떤 카페에서 한번 먹어봤었는데,
별로였던 기억이...

21-4.jpeg

위에 조명 인테리어를
귀엽게도 냄비를 사용했네요.

참신해라~ ㅎㅎ

베트남 여행 오시면,
코코넛 커피 드시러
콩카페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코코넛 커피도 맛있고 다른 음료들도 꽤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만 한국 사람이 너무 많아서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어제는 여행자거리 콩카페가 아니었어서, 한국분들은 안 보이더라고요.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잘 보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43.66
ETH 3593.2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