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20 (맛있는 베트남 음식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 돈특당 수업 등록을 하기 전에,
제가 좋아하는
베트남 면 음식인
후띠우(Hu Tieu)를 먹었어요.

베 20-1.jpeg

가격 약 700원

아~맛있어요.
7000원이라도 사 먹겠네요. ^^

베 20-2.jpeg

열심히 먹고 있는데,
옆에 아기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었어요.ㅎㅎ

수업 등록을 마치고
학교 주변을 좀 돌아다녔어요.

앞으로 자주 올 곳이니..

그러다 갈증이 나서
Thai Tea 마셨는데,

베 20-6.jpeg

너무 맛있네요. ^^

가격 약 500원

테이블에 앉아서
음악을 들으면서
1시간 정도 여유를 즐기다가,

다시 배고픔을 느껴서
껌땀(Com Tam)을 먹으러 갔죠.

베 20-4.jpeg

베 20-5.jpeg

베 20-9.jpeg

밥과
위에 사진들의 음식들 중에
한가지 아이템을 골라서 먹는 거예요.

가격 약 1000원

저는 양념갈비를 골랐는데,
아주머니가
가게 곧 마감이라고
갈비를 3조각이나 주셨어요.

거기에
계란 프라이 2개를 덤으로.

와~감동.

원래는
한 조각당 500원이거든요.

계란 프라이는
하나당 250원.

베트남 사람들 정이 많아요. ^^

이번엔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었는데
완전 꿀 맛!!

정신없이 먹었어요. ㅎㅎ

인터넷을 좀 둘러보니,
아직 안 먹어본
맛있는 베트남 음식들이
수두룩하네요.

앞으로 하나하나씩
느긋하게
시도해 봐야겠어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 살다간 무조건 살찌겠네요. 맛난 음식이 이렇게 싸다니요 ㅎㅎ

그래도 여기 와서 많이 걸어 다니니까 괜찮은 거 같아요. ^^

오 가격 실화인가요
베트남 가고 싶어지네요

네. 실화입니다. ^^
베트남 여행 오세요. 환영합니다. ㅎㅎ

아? 비엣남에 사시는건가요? 저도 작년에 사람들이 가는데 말고 완전 로컬집 도전했었는데,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ㅠ 제가 입이 좀 짧아서 그 모닝글로리랑 토마토랑 같이 볶은거였는데 먹자마자 ㅠㅠ , 이제 음식이 입에 맞으셔서 다행이네용

베트남 음식 종류가 워낙 많아서, 입에 맞으시는 것도 많이 있으실 거 같은데요. ^^

저도 베트남 음식 좋아해요^^
짜조 너무 맛나고 ㅎㅎ
전에 호치민 갔을때 현지인들만 간다는
가게도 찾아갔는데 점원이 신기한듯
쳐다보던게 생각나네요 ㅎㅎ
짜조랑 쌀국수에 새콤한 소스를 부어 먹었는데
너무 맛나더라구요~
베트남 한달 살이 해보려고 계획 중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Cha gio 맛있죠.
베트남 한달 살이 꼭 성공하세요. ^^

감사합니다^^
아직 생각 단계라서 ㅎㅎ
15일 정도 돌아 다녔는데 너무 좋은 기억이 많았어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pooka 님도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17회 로또 보너스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17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