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19 (베트남어 수업 등록을 하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 드디어
베트남어 수업 등록을 위해서,
똔득탕 대학교로 갔어요.

베 19.jpeg

역시 건물이 깔끔해요. ㅎㅎ

인사대와
둘 중에 고민을 좀 했는데,
가까운 곳이 나을 거 같아서
똔득탕으로 결정했죠.

참고로 인사대는
외국인 비중이
30프로 정도 된다고 합니다.

돈특당은
거의 90프로 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하고요. ㅎㅎ

상담해주시는 분이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5월 초에
새로 시작하는 반으로
등록을 했어요.

처음이니까
좀 여유 있게
시작하고 싶어서,
하루 2시간씩
주 5회(월-금)
가는 코스로 결정했네요.

비용은
두 달 기준 약 25만 원.

어제까지 등록하면
10% 할인이 돼서,
저렴하게 등록했네요. ^^

예전에
청강을 한번 들어본 결과,
선생님들 다 영어도 잘 하시고
다정다감하셔서,
재미있는 수업이 될 거 같아요.

첫 수업 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조금은
예습을 해야겠어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하루2시간 수업하면 나머지는 자유시간인가요?? ㅎㅎ

나머지는 일도 좀 하고, 맛집도 가고
주변 관광지도 좀 가고 등등..
할 거 많지요. ^^

어학연수때 생각나네요~ 즐기는 만큼 베트남어도 늘겠죠 ㅎㅎ 부러워요~

베트남어 꾸준히 공부해 봐야죠. ^^

되게 여유로워 보이는.. 부럽네요 ^^

요즘 이런 여유로운 삶이, 저도 무척 좋네요. ^^

1주일의 작은 행복!!!
당첨 축하합니다 :)

어렵지만 흥미롭죠 외국어를배운다는 것.
@minyool 포스팅 보고 응원드리러 왓어요 ^^보팅드려요 ㅎㅎ

평소에 배워보고 싶었던 언어라서 재미있을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09.08
ETH 3604.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