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18 (베트남 로컬 카페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는
늦은 저녁 친구와
7군에 있는
로컬 카페에 갔어요.

아무 정보 없이
그냥 걷다가
분위기 괜찮은 곳 발견하면,
들어가자고 미리 정했죠. ㅎㅎ

오~발견!!

베 18-1.jpeg

베 18-2.jpeg

카페가 아담하니
이쁘네요.

베 18-3.jpeg

안으로 들어가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어요.

저는 베트남 국민 커피인
카페 쓰어다(Ca Phe Sua DA),
친구는 아이스티를 먹었지요.

총 가격은 약 2700원. ^^

베트남 커피는
언제, 어디서든
항상 맛있네요.

이제껏 먹어보지 못했던,
특별한 커피 맛이에요.

베트남이
세계 제2의
커피 생산국이자
수출국이라고 하네요.

대단하죠??

오늘같이
한적한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면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이런 소소한 일상이
요즘은 너무 좋네요. ^^

오늘 기분 좋은 아침들 맞이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짧은 여행으로는 상상도 못하는 일이네요
부럽습니다
저도 여유롭게 다른나라에서 조금만 있고 싶네요
제주도 라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noisysky님도 곧 기회가 있으실 거에요.
힘 내세요. ^^

카페쓰다~ ㅋㅋ 연유에 진한 커피맛... 에혀... G7이라도 타서 마셔야겠습니다요~^^

저도 G7 처음 먹었을 때는 맛있었는데,
여러번 먹어보니까 질리더라고요. ^^

그쵸... 저도 사다놨는데 첨에 한두번 먹다 손이 안가 쌓여있어요... 이렇게 자극을 주시면 또 한잔 먹고 그러는 거죠.
베트남에 출장가있으면 첨엔 G7 마시다가 나중엔 맥심찾아 먹게 되구요 ㅎㅎ 그래도 베트남식으로 내린커피에 연유 얼음 넣은 카페스다는 종종 먹었죠.

다음에 기회 되시면 G7모카 한번 드셔 보세요.
이거는 안 질리고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

그런 카페는 차도 맛있죠^^

맞아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가격에 자꾸 눈이가네요. 저렴하면서도 충분히 대우 받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정확하게 보셨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