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17 (베트남에서 영화 어벤저스를 보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며칠 전에
최근에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가 보고 싶어서,
친구와 영화관에 갔어요.

처음에는
7군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갔는데,

시설도 좀 안 좋아 보이고,
스케줄을 보니
상영도 많이 안 해서,
많이 기다려야 했어요.

가격은 싸네요.
인당 약 4000원.

과감히
전에 방문했던
비보시티(VivoCity)로 방향을 틀었지요.

비보시티에는
CGV가 있거든요. ^^

시설도 완전 좋네요.
가격은 인당 약 5200원.

영화를 보는데
빈자리가 없었어요. ㅎㅎ
빈자리 없이 영화 보기는
처음인 거 같은데요. ^^

영화관 사진을 좀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했네요. ㅜㅜ

영화는..
만족했어요.

이제 저녁을 먹어야죠. ^^

완전 로컬 식당으로 갔어요.
에어컨도 없네요.ㅎㅎ

베 17-2.jpeg

반깐 꾸어(Banh Canh Cua)라는 음식이에요.
게살과 새우등이 들어간
면 음식인데,

비주얼 죽이네요.
맛도... 기가 막혀요. ㅎㅎ
약 2200원

베 17-3.jpeg

이렇게 생긴 빵을
국물에 넣어서
같이 먹어도 보았어요. ^^

저는 땀 흘리는 거
굉장히 싫어하는데,
점점 베트남에
적응을 하는 건지
음식을 먹는 내내
땀을 꽤 흘렸는데도,
아무렇지도 않네요. ㅎㅎ

이 식당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

이상 베트남에서
첫 영화관람을 한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과 한국이 동시개봉을 한건가요?
한국도 목요일에 개봉했습니다 ㅎㅎ
매니아인 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한국과 비슷한 시기에 개봉한 거 같아요.
저도 재미있게 봤네요. ^^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트남에서는 베트남어 자막으로 나오나요? 영어 능력자가 아니면 못보는 건 아닐지ㅜ 그래도 어벤져스는 잼나게 보시긴 하셨을 듯 ㅎㅎㅎ 저는 아이맥스로 한 번 더 보러 갈 계획입니다 :)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리며,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 저녁 보내세요 :)

베트남어 자막이라, 좀 힘들었어요. ㅠㅜ
그래도 액션장면이 많은지라.. 재미있게 봤답니다. ^^

우와 베트남도 비슷한 시기에 개봉했었군요~~~! 앞으로도 좋은 일상 얘기 잘 부탁드려요 !!

네~ 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