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16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16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예전에
죠지(George)라는 뮤지션의
'보트(Boat)'라는 곡을
소개했었죠.

오늘은
죠지님의 노래 중,
좀 분위기 있는 노래를
같이 들어보고자 합니다.

'Swimming Pool'이라는
RnB 곡인데요.

죠지님의 감성 표현이
너무 좋아요.

멜로디와 가사도
매력적이면서 슬프네요.

나중에
크러쉬(Crush) 님처럼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뮤지션이 되길
응원해 봅니다. ^^

노래를 다 들으니
가슴이 조금
먹먹해지네요. ᄒᄒ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노래가 좋네요ㅎㅎ 잘 듣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 제가 좋아하는 스탈의 음악입니다.
잘 듣고 갑니다. ^^

저도 요즘은 이런 스타일 음악이 좋네요.^^

[kr-event] 0.25$ 고정 보팅 / 롱보드 정말 잘 타는 뉴비 소개 합니다!!

나중에 다시 제대로 읽을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어버이날 기념 보팅이벤트] 포스팅 셀프 홍보해주세요! - 8회차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방문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려요 :)


donekim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

풀보팅이벤트7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월요일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5%보팅하고 갑니다.
다음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당첨 18살 저도 돌아가고싶네용 보팅하고가용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